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부산대표 관광기념품 10선' 공모전 개최
상태바
'부산대표 관광기념품 10선' 공모전 개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5.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신청..10개 업체 선정, 판로·디자인개발비·홍보마케팅 등 지원

부산관광공사와 부산광역시는 ‘2022 부산대표 관광기념품 10선 공모전’을 개최하고 오는 29일까지 공모작품 신청을 받는다.

이번 공모전은 부산의 상징성과 상품성이 결합된 경쟁력 있는 우수관광기념품을 발굴, 집중 육성하기 위한 것으로, 부산 상징물, 대표축제, 주요관광지, 대표 캐릭터 등 부산의 이미지와 특징을 상징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주제로 구성된 상품을 최대 3건까지 출품할 수 있다.

신청일 현재 업력이 1년 이상인 부산시 소재 업체면 참가 가능하며, 공모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신청서 등을 작성하여 오는 29일 18시까지 부산관광공사 관광콘텐츠팀 전자우편(cjc05@bto.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하면 실물심사 및 시민선호도 조사를 거쳐 최종 10개 업체를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업체는 ▲광안리 등 기념품판매장 입점 지원 ▲상품디자인 개발비 지원 ▲지역축제·행사 연계 홍보마케팅 지원 등을 받을 수 있다.

공사관계자는 “국제관광도시 부산의 도시브랜드 제고와 홍보 역할을 하는 부산대표관광기념품 사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역 관련 업체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