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눈의 고장 북해도서 설원 질주~ 짜릿!
상태바
눈의 고장 북해도서 설원 질주~ 짜릿!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2.01.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스키의 매력에 빠지다!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국내에서는 느껴볼 수 없었던 짜릿한 스키의 도시로 떠나고 싶다면 일본 북해도로 가보자.

일본 북해도는 인공 설(雪)이 아닌 있는 자연 그대로의 풍부한 눈 위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본 내에는 무려 700여개의 스키장이 있어 리프트 대기시간 때문에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최고의 매력이다.

게다가 1인 이용 면적이 굉장히 넓어 신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고, 스키를 즐길 후 천연온천장서 온천휴식을 취하며 낮에 쌓인 온몸의 피로를 날려버릴 수 있어 스키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모두투어가 ‘일본 스키 상품 기획전’을 선보이고, ‘북해도 사호로 클럽메드 4/5일’상품을 내놨다. 아시아에서 단 두 곳의 스키빌리지로 운영되고 있는 클럽메드 북해도에서 스키를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클럽메드 북해도에서는 낮에 파우더 스노우를 만끽하며 스키를 타고 저녁에는 GO들이 펼치는 각종 공연과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스키를 타지 못한다고 하더라고 걱정할 필요 없다. 리조트 내 수영장, 스케이트장 등 다양한 시설 또한 갖추고 있다.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종으로 구성된 외국인 스키GO들로부터 받는 실력별로 스키 및 스노우보드 강습도 받을 수 있다. 모든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크루시브 상품으로 121만 9천원부터다. 유류할증료도 포함된 가격이다.

보다 자유로운 스키여행을 원한다면 ‘삿포로 자유스키 4일’상품을 주목하자. 삿포로의 특급호텔에서 숙박하면서 스키버스를 이용해 스키장을 다녀오는 상품이다.

호텔-스키장 간 스키버스가 제공돼 자유롭게 다양한 스키장 이용이 가능하다. 매일매일 다른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스키뿐만 아니라 쇼핑, 나이트라이프 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일정 중 2회에 해당하는 스키장 리프트권을 제공하고 온천욕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75만9천원부터다. 문의1544-5252.

▲ "화천산천어 축제, 어른은 추억을, 아이는 신기한 경험을…"

“엄마 아빠, 자라섬 씽씽 겨울 축제장가요!”

필리핀,아티 아티한 축제 & 시눌룩 축제

오색불 향연 '타이완 등불축제'

일본, 삿포로 눈 축제

▲ 마무트, 등산 스키에 적합한 재킷 선보여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