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22 17:08 (일)
쉘 위 댄스? 곡성세계장미축제에서 왈츠 무도회 만나요!
상태바
쉘 위 댄스? 곡성세계장미축제에서 왈츠 무도회 만나요!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5.1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서울 신촌왈츠축제
사진 출처-서울 신촌왈츠축제

‘장미 무도회’를 주제로 전남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열리는 제12회 곡성세계장미축제가 오는  21일부터 아름답고 황홀한 왈츠 무도회를 펼친다. 

이번 장미 무도회는 3년 만에 개최하는 만큼 전 국민을 축제장으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를 위해 인씨엠예술단(지휘자 노희섭)과 손을 잡고 왈츠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 인씨엠술단은 매년 서울 왈츠 축제를 주관하는 등 수준 높은 왈츠 공연을 일상의 공간에서 재현함으로써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사진 출처-서울 신촌왈츠축제
사진 출처-서울 신촌왈츠축제

이번 장미축제에서는 6월 3일~4일에 국가대표 스포츠댄스 선수들의 왈츠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에는 인씨엠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함께 참여해 더욱 우아하고 생동감 있는 왈츠 공연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6월 4일에는 방문객들에게 왈츠 드레스와 연미복을 무료로 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레스와 연미복을 입고 수천만송이 장미꽃의 품에 안겨 특별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희망자에 한해 전문 선수들과 짝을 이뤄 왈츠를 출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장미공원 분수대에서는 5월 28일, 5월 29일, 6월 4일, 6월 5일 게릴라 왈츠 공연도 예정돼 있다.

곡성군 관계자는 “우리나라 최대 최고 장미정원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무도회에 꼭 방문하셔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곡성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