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라이즈 호텔 루프탑 바에서 ‘선데이 루프탑 마켓’ 15일 열려
상태바
라이즈 호텔 루프탑 바에서 ‘선데이 루프탑 마켓’ 15일 열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5.12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 큐레이션·식음료·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브랜드 체험하고 즐기러 오세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루프탑 바 사이드 노트 클럽(Side Note Club)이 오는 15일 ‘선데이 루프탑 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선데이 루프탑 마켓’은 음악 큐레이션과 함께 식음료,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서울 도심 뷰를 자랑하는 라이즈 호텔 15층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선보이는 만큼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라이즈 호텔 SNC 선데이 루프탑 마켓
라이즈 호텔 SNC 선데이 루프탑 마켓

음악은 ‘클리크 레코드(Clique Records)’가 디제잉과 큐레이션 등 진행해 다채롭게 구성할 계획이다. ‘클리크 레코드’는 레코드샵 겸 LP 바로 서울 을지로에 위치해 있다. 테크노, 디스코, 하우스,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청음 및 구매할 수 있어 본인의 가치판단에 따라 소비 활동을 하는 MZ세대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식음료로는 사이드 노트 클럽과 천연 탄산음료 ‘온어락 소다’가 손잡고 선보이는 칵테일을 포함해 코스모 더 케이브, 로스트 앤 파운드, 리이슈 커피 로스터스, 한강 주조 등 인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았다. 와인, 맥주, 막걸리, 커피,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됐으며 친환경 오랄케어 브랜드 ‘닥터노아’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선데이 루프탑 마켓에는 ‘트래쉬버스터즈’의 다회용기를 사용한다.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기를 이용해 환경보호 활동에 앞장서기 위한 취지다. 철저한 살균 소독 및 검수 과정을 거쳐 일회용기보다 깨끗한 상태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라이즈 호텔 ‘제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호텔 내에서 발생하는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준비했다.

장은아 라이즈 호텔 컬처팀 매니저는 “2020년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선데이 루프탑 마켓에 음악, 음식, 굿즈는 물론 친환경 가치까지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여러 사람들이 문화적 교류를 이어갈 수 있는 공간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라이즈 호텔 SNC 선데이 루프탑 마켓
라이즈 호텔 SNC 선데이 루프탑 마켓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