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고양시민 힐링정원으로 힐링하러 오세요!...31일까지 무료 개방
상태바
고양시민 힐링정원으로 힐링하러 오세요!...31일까지 무료 개방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5.1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민 힐링정원
고양시민 힐링정원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과 주제광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테마의 야외정원인 ‘고양시민 힐링정원’을 오는 31일까지 누구나 언제든지 관람할 수 있도록 무료 개방 중이다.

한울광장 야외정원에 들어서면,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고양특례시로 비상하는 고양의 다양한 모습을 꽃으로 표현한 고양 ‘V-LOG정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탄소중립과 컬러테라피를 컨셉으로 조성한 자연 친화적인 정원인 ‘플라워 팔레트 가든’에는 알록달록한 색깔의 정원이 꾸며져 있다.

주제광장 야외정원에는 꽃내음이 가득한 언덕 산책길과 피크닉과 캠핑을 온 기분이 들게 하는 ‘플라워힐 가든’이 마련되어있다. 호수 포토존 정원에는 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MBTI, 마음 테라피, 감성 충전 등을 주제로 한‘호수 포토존’과 다양한‘테마 포토존’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메타세쿼이아 광장에는 총 50팀이 참여한 ‘2022 상반기 시민 참여 정원’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민들이 직접 기획하고 한 땀 한 땀 직접 꾸민 50개의 개성 만점 정원도 인기몰이 중이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김운영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 5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꽃과 호수가 있는 힐링 정원에 오셔서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시민 힐링정원
고양시민 힐링정원

 

<사진/고양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