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16 18:25 (월)
5월 어린이날 놓쳤다면 곡성에서 10월 어린이축제 만나요!
상태바
5월 어린이날 놓쳤다면 곡성에서 10월 어린이축제 만나요!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5.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10월 22일~30일 개최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곡성군이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를 10월 22일~30일 섬진강기차마을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곡성군은 지난해 기존 심청축제를 어린이대축제로 전환해 가을 축제로 개최해 흥행 성공을 거뒀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제외하고는 하반기에는 어린이 관련 행사가 전무한 터라 오랜만에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자 전국에서 가족 단위 방문객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에 올해 가을에도 ‘아이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하루’를 주제로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를 개최, 아이들이 꿈꾸고 상상했던 것을 마음껏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지난해에도 캐리와 친구들을 비롯한 인기 캐릭터 공연, e 스포츠 게임존, Young 스트리트 배틀, 매직 버블쇼, 할로윈 이벤트, 어린이 뮤지컬, 장난감 낚시, 천문 체험 등 그야말로 종합 선물 세트같은 다양한 즐길 거리로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당시 맘 카페 등 부모들이 즐겨찾는 커뮤니티에서는 아이와 함께 꼭 가봐야할 축제로 입소문이 나기도 했다. 또한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의 91%가 다시 오고 싶은 축제로 손꼽았다.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두번째로 개최하는 만큼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축제장 조성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위해 곡성군은 벌써부터 축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각종 커뮤티니를 통해 어린이들과 부모들의 기대와 요구를 조사하고 아이디어를 모아 새로운 아이템들을 기획하고 있다.

곡성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도 해제된 만큼 올해 어린이대축제는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축제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분들께서 기대해 주시는 만큼 올 10월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를 열심히 준비해서 정말 멋진 추억을 만들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사진/곡성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