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16 18:25 (월)
야놀자, 제주지사 설립..제주 특화 서비스 강화 나선다!
상태바
야놀자, 제주지사 설립..제주 특화 서비스 강화 나선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5.0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가 제주 특화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제주지사를 설립했다.

야놀자는 국내 숨은 여행지를 발굴하고 디지털 콘텐츠화하는 등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글로벌 여행 수요를 유치하고자 준비 중이다. 최근에는 글로벌 여행객들이 주목하는 국내 대표 여행지 제주도의 여행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제주패스를 운영 중인 국내 1위 렌터카 모빌리티 플랫폼 ‘캐플릭스’에 투자를 단행한 바 있다.

신규 제주지사 역시 인바운드 고객 유치의 거점으로, 증가하는 제주 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목적으로 오픈했다. 상품기획,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직군의 전문가들이 상주해 여가 인벤토리를 확보하고 이를 활용한 신규 상품을 개발한다. 

야놀자 제주지사
야놀자 제주지사

특히 최근 MZ세대에게 각광받는 감성 숙소부터 알려지지 않은 명소 등을 발굴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향후에는 항공부터 숙소, 렌터카, 레저·액티비티, 맛집까지 제주여행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제주 특화 서비스로 플랫폼을 고도화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시 정부종합청사 부근에 위치한 제주지사는 ‘제주의 색’을 콘셉트로, 전통적인 제주의 상징적 요소들을 현대적으로 해석했다. 현무암을 활용한 돌담, 바다를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 등을 활용해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역에서 생산되는 인테리어 소품들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김봉석 야놀자 제주지사장은 “신규 제주지사는 제주도의 글로벌 인지도를 제고하고 해외 여행객을 유치하는 새로운 거점이 될 것”이라며, “제주 여행을 계획하면 누구나 야놀자를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유기적인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