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다시 돌아온 일상, 와인 한잔의 힐링!
상태바
다시 돌아온 일상, 와인 한잔의 힐링!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5.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돌아온 일상, 호텔에서 와인 한잔 하며 힐링의 순간을 즐겨보자. 살랑살랑 봄바람, 따스한 온기 가득한 봄날, 와인 한 잔의 여유가 몸과 마음의 긴장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는 완연한 제주의 봄을 만끽하며 무제한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온수풀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와인 타임 이용권 2매로 구성돼 있다. 특히, 더 라운지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숨겨진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 속 공간으로 탁 트인 야외 중정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와인 타임은 달콤한 초콜릿을 묻힌 딸기, 믹스넛, 치즈 등의 간단한 웰컴 플레이트와 레드 4종, 화이트 2종, 스파클링 2종 등 총 8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다채롭고 풍성한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후 18시부터 21시까지다.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

파크 하얏트 부산 레스토랑, 와인 최대 45% 할인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다이닝룸과 리빙룸은 와인을 곁들여 더욱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탈리아 명품 와인인 슈퍼 투스칸 와인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슈퍼투스칸 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슈퍼 투스칸 와인은 이탈리아 토스카나지방에서 생산되지만 보르도 포도 품종을 블렌딩하고 프랑스 와인 제조 방법을 도입한 와인 중 그 품질이 가장 우수한 와인을 의미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12종의 슈퍼 투스칸 와인을 만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선정된 12종의 슈퍼 투스칸 와인에는 슈퍼 투스칸 와인의 원조이자 세계적인 와인 전문 잡지 디켄터(Decanter)가 주관한 런던 시음회에서 만점을 받은 ‘사시까이아(Sassicaia)’도 포함되어 있다. 

사시까이아는 단일 와인에 최초로 DOC 등급을 획득한 와인으로 진한 루비컬러에 잘 잡힌 구조, 적당한 산도와 타닌으로 피니쉬가 매끄럽고 오래가는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과일향과 벨벳 같은 타닌이 입안을 꽉 채워주고 탄탄한 구조와 긴 여운이 뛰어난 ‘티냐넬로(Tignanello)’, 강렬함과 우아함이 잘 조화되어 안정적인 밸런스를 자랑하는 슈퍼 투스칸의 절대 강자 ‘오르넬라이아(Ornellaia)’도 만나볼 수 있어 나른한 봄날을 깨워 줄 와인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다. 

AC 호텔 강남, 프라이빗 풀에서 즐기는 럭셔리 다이닝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모던 럭셔리호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강남(이하 AC 호텔 강남)’이 강남 한복판에서 휴양지 여행을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플로팅 다이닝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어 풀 스위트’와 ‘프리미어 풀룸’ 등 2종의 풀 객실 내 수영장 안에서 와인과 카나페, 각종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AC 호텔 강남
AC 호텔 강남

플로팅 다이닝 메뉴는 디저트·브런치·햄앤치즈 등 세 가지 컨셉으로 제공되는데, 수영장 한 가운데 둥둥 뜨는 다이닝 메뉴들의 비주얼도 훌륭해, 사진 찍기에 좋다. 

세 가지 컨셉 모두 프랑스 남부 랑그독 지역의 와인 ‘라 크라사드’ 와인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각자 다른 매력을 지닌 레드 와인‘라 크라사드 블랙’과 화이트 와인인 ‘라 크라사드 샤르도네’ 중 선택할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루프톱 테라스 오픈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호텔 29층에 위치한 모던유러피안 레스토랑과 루프톱 바인 M29의 테라스가 개장했다. 탁 트인 서울 도심과 한강의 전망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마리포사와 M29의 테라스는 마치 나비의 날개처럼 레스토랑 양사이드에 위치해 있어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_ 마리포사 테라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마리포사 테라스

마리포사는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으로 탁 트인 한강과 도심의 상쾌한 뷰와 함께 셰프가 시즌별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 메뉴와 함께 비스포크 칵테일 또는 샴페인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라스 개장으로 낮에는 상쾌한 전망과 함께 가족, 친구들과 여유로운 식사를 하기에 적격이며, 밤에는 환상적인 서울의 밤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공간이다. 

마리포사 테라스 반대편에 위치한 루프톱 바 M29의 루프톱 공간은 저 멀리 보이는 한강에 비치는 반짝이는 야경과 함께 국회의사당, 파크원 타워, 더 현대 서울의 화려한 불빛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마리포사 테라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마리포사 테라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