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여기어때, 항공 예약으로 '해외여행 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여기어때, 항공 예약으로 '해외여행 시장' 본격 진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4.27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발권 수수료 0원' 가격 경쟁력 내세워 공격적 사업 나서

여기어때가 '리오프닝'에 맞춰 실시간 항공 예약서비스를 시작하며 해외여행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여기어때는 10개 항공사 시스템을 연동해 국내는 물론 해외 항공권까지 실시간으로 판매한다. 항공서비스는 여기어때 앱을 통해 항공권 수량과 가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여기어때만의 특가와 할인 혜택을 적용해 예매하는 서비스다.

특히, ‘수수료 0원’이라는 가격 경쟁력 강화 전략을 내세우며 공격적인 사업에 나선다. 이에 따라 최대 4만원(해외여행 2인 왕복)에 달하는 발권 수수료가 없어, 여기어때 고객은 '최저가'를 체감할 수 있다.

김진성 여기어때 전략총괄은 “항공권을 시작으로 숙박 등 다양한 해외여행 서비스를 확장하며 고객에게 어필할 대규모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이번 해외여행 서비스 시장 진출로, 국내외를 아우르는 여행·여가 기업으로 발돋움한다. 2014년 숙소 예약을 시작으로 쌓은 인지도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액티비티와 교통, 맛집, 공간대여 등 국내 사업의 성공 경험을 해외여행 부문에 확장 적용한다는 구상이다. 

이를 위해 여기어때는 올해 중 해외 숙소와 연계 상품 등을 순차 발표할 계획이다.

실시간 항공권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5월 2일까지 티저 페이지가 열린다. 페이지 오픈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혜택이 쏟아진다. 내달말까지 항공권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정하고, 1만원을 페이백 한다. 오픈 알림 신청자가 항공권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외에도 항공 서비스 오픈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총 30만원 상당 숙소·렌터카·입장권 할인 쿠폰팩 ▲괌 여행 3박 4일 패키지가 포함된 총 3,000만원 상당 경품 응모 기회 ▲국내 특가 항공권 예약 시 5,000원 페이백 ▲ 해외 항공권 최대 20% 결제 수단별 할인 ▲신라면세점 할인 등이다. 자세한 혜택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