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조성 중인 영동군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공직자 현장견학 발전방안 모색 
상태바
조성 중인 영동군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공직자 현장견학 발전방안 모색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4.2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영동군은 군의 최대 역점사업인 ‘영동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조성사업의 성공적 마무리를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공직자 현장견학을 실시, 발전방안을 모색한다. 

지난달 부서장 및 중간관리자인 팀장 등 총 176명의 관리직 공직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데 이어, 그 외 601명 군산하 전 공직자가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5기수로 나눠 진행되고 있다.

이들은 레인보우 힐링관광지의 주요시설인 와인터널, 레인보우힐링센터, 웰니스단지, 과일나라테마공원 등을 둘러보며 영동의 미래와 잠재력을 재확인하고 있다.

참여자들은 사업의 목적이나 계획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후 군은 부서별 자체 간담회, 개인별 견학 소감 수렴 등 자유로운 의견 개진을 통해 발전 방안을 모색할 방침이다.

한편, 영동 레인보우 힐링관광지는 국악과 과일의 고장, 충북 영동의 지역경제와 문화관광 사업을 이끌 대규모 사업이다. 총2,693억원을 투입해, 지역의 특화자원인 과일과 와인, 일라이트 등과 최신 관광트렌드를 결합한 힐링테마 관광지를 조성하고 있다.

 

 

<사진/영동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