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호텔에서 프라이빗 술캉스? ‘취향 저격’ 다양한 와인 맛봐볼까! 
상태바
호텔에서 프라이빗 술캉스? ‘취향 저격’ 다양한 와인 맛봐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4.2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와인&리큐어 샵’ 공식 오픈
전문 와인 소믈리에 엄선 90여종 와인 및 위스키 등 주류 판매

파라다이스시티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불고 있는 와인, 위스키 인기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종류의 주류 제품을 선보이는 ‘가든 와인&리큐어 샵’을 호텔 1층 가든카페에 공식 오픈했다.

‘가든 와인&리큐어 샵’에서는 비노파라다이스 와인을 비롯해 총 90여 종에 달하는 와인과 20여 종의 위스키 및 주류,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스낵, 견과류, 및 리테일 상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와인&리큐어 샵’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와인&리큐어 샵’

특히 와인 고유의 최상의 맛과 향을 선사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협업하여 매장 내에 'BESPOKE 와인냉장고'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최근 일반 가정에서도 와인 수요가 늘고 있는 트렌드를 공략해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1도어 인피니트 라인은 전문 보관 기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101병까지 보관 가능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상칸과 하칸 그리고 멀티팬트리 3가지 구역을 각각 다른 온도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춰 와인 종류는 물론 와인에 곁들일 안주까지 최적의 환경에서 보관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터치나 스마트싱스를 통한 음성 명령으로 냉장고 문을 열 수 있는 '오토 오픈 도어'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가든 와인&리큐어 샵’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파라다이스시티 마스크팩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가든카페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조안베어’ 인형(5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풀빌라 X BESPOKE 큐브 Air
파라다이스시티 풀빌라 X BESPOKE 큐브 Air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와인, 위스키의 인기가 매우 높아져 보다 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호텔에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전문 매장을 오픈했다”며 “향후 고객 니즈를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주류 및 안주류 세트 구성 상품도 선보이는 등 선택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풀빌라에도 삼성전자와의 협업 공간을 조성한다. 고객들이 최상의 공기질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2022년형 공기청정기 'BESPOKE 큐브 Air'를 비치할 예정이다.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이 제품은 별도 조작 없이도 스스로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관리해 줄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럭셔리한 풀빌라에서 최고의 휴식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풀빌라 X BESPOKE 큐브 Air
파라다이스시티 풀빌라 X BESPOKE 큐브 Air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