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남원 벚꽃 길을 걸으며, 봄 정취 만끽! 
상태바
남원 벚꽃 길을 걸으며, 봄 정취 만끽!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3.3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관광협의회, “비대면 벚꽃 길 걷기 챌린지” 개최

남원 요천변을 화려하게 수놓을 벚꽃의 계절을 만끽하기 위해 남원시 관광협의회가 비대면 건강 걷기 챌린지 ‘따로 또 같이 빛나는 봄날’을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의 급속한 확대로 인해 모두가 주눅들 수밖에 없는 시절, 조금이라도 위안을 건네고자 마련된 행사로, 사랑의 광장에서 승월교, 죽림옻칠목공예관에 도착한 후 동림교를 거쳐 다시 사랑의 광장으로 돌아오는 5.3km의 코스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참여와 진행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워크온’을 통해 이뤄지며 스마트 폰을 최신버젼으로 업데이트 한 후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폰은 워크온 앱 환경설정에서 정확도 및 배터리 절약모드를 일반모드로 바꾼 후 걷기 활동에 이동 경로 위치기록을 일반모드로 설정하면 된다.

아이폰의 경우 워크온 앱 환경설정에서 이동 경로 위치 기록을 일반모드로 설정해야 하고 어플을 끄게 되면 측정이 불가하므로 이동 중에는 꼭 어플을 실행하고 있어야 한다.

행사 참여자 중 선착순으로 기록을 제출한 200명에게는 남원사랑상품권 10,000원이 제공되며, 유튜브, 틱톡, 블로그 등 SNS에 후기를 작성해도 선착순으로 상품이 제공된다.

모두가 힘든 시절이지만 그래도 봄을 맞은 지금 이 순간 남원에서만 즐길 수 있는 벚꽃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벚꽃이 가장 아름다운 지금 남원에서 요천 벚꽃길을 걸으며 오랫동안 기억될 추억을 만들어보자.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관광협의회에 문의 가능하며 남원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