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싱가포르항공, 4월 백신 접종 완료자에게 '국제선 운항' 전면 확대
상태바
싱가포르항공, 4월 백신 접종 완료자에게 '국제선 운항' 전면 확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3.2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항공.스쿠트항공 34개국 97 노선 운항

싱가포르 정부가 입국 제한 조치를 간소화함에 따라 싱가포르항공이 4월1일부터 백신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국제선 운항을 전면 확대한다.

모든 백신 접종 완료자는 출발 전 검사만으로 싱가포르 도착 시 시행되는 입국 전 코로나 검사와 격리가 면제된다.

이에 따라, 오는 4월 1일부터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11월 운항을 시작한 여행안전권역(VTL)항공편 지정을 전면 중단한다. 4월1일 또는 그 이후 출발하는 VTL 항공편 예약자는 계획대로 여행할 수 있으며 예약을 변경할 필요가 없다.

이번 운항 확대로, 최종 목적지의 입국 요건을 충족하는 여행자들은 백신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4월 1일부터 싱가포르를 경유하는 거의 모든 싱가포르항공과 스쿠트항공의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싱가포르항공과 스쿠트항공은 34개국 97개 도시와 싱가포르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인천-싱가포르 노선을 주 6회,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항하며, 스쿠트항공은 주 1회 매주 월요일 운항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 재비아 호(Xavier Ho) 한국지사장은 “이번 조치를 통해 개인 및 상용 고객의 해외여행 수요를 충족하고 보다 많은 싱가포르항공 고객들에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싱가포르항공은 지속적으로 여행 수요를 면밀히 살피며 그에 따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