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신혼여행 만족도 높은 하와이 호텔·리조트 베스트 4
상태바
신혼여행 만족도 높은 하와이 호텔·리조트 베스트 4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3.2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투어, 하와이 신혼여행 수요 급증 전망

해외입국자 격리 면제로 해외 신혼여행에 대한 수요되 되살아나고 있는 가운데, 팜투어가 신횬여행 인기 여행지인 '하와이'에서 후기만족도 높은 호텔리조트 4곳을 추천했다.

팜투어가 자사의 3월 한 달간 신혼여행 예약을 살펴본 결과, 하와이 예약율이 29%로 몰디브에 이어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았다.

특히 팜투어는 하와이가 최근 하루 평균 확진자 수치 100여명에 그쳐 코로나19 안정지역으로 인식되는데다, 방역패스면제, 신속항원검사 음성일 경우 입국 가능 등 입국 제한 요건도 없아 앞으로 더욱  하와이 신혼여행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러한 하와이 여행 수요 증가세에 맞춰 팜투어는 주말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하와이 단독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여행 만족도 제고를 위해 후기를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하와이 베스트 호텔리조트 4곳을 소개했다. 박람회에서는 프린스와이키키,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 알로힐라니 등 4곳에 대해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이들 호텔들을 허니문박람회에서 예약시 미화 최대 400달러 즉시 할인해 주고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다.  

하와이 최고의 오션뷰 전망 자랑하는 '프린스와이키키호텔'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호텔은 전 객실 오션프론트 뷰 전망이 가능한 곳으로, 호텔 5층에 바다전망이 보이는 인피니티 풀도 만족도가 높은 시설이다.  또 와이키키 존과 알라모아나 쇼핑몰까지 도보로 약 10여분 거리에 위치, 여행자들의 접근성도 좋다. ▶비치콤보 바이아웃리거호텔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호텔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호텔

와이키키 한복판에 위치, 편리한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호텔'

아웃리거 계열의 하와이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호텔은 와이키키메인스트리트 T갤러리아 옆 한복판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 여행자들의 편리함을 돕는다. 아로마 카페 파니니 세트메뉴 조식도 제공된다. 

하와이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호텔
하와이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호텔

하와이 최고급 럭셔리 부티크 호텔 '할레푸나 바이할레쿨라니호텔'

지난 2019년 10월 전체 리브랜딩 후 리노베이션을 마친 할레푸나 바이 할레쿨라니호텔은 할레쿨라니 계열 6성급 럭셔리 브랜드로 호텔 8층 인피니티풀장은 물론 전 객실 오션 뷰 부티크 호텔을 표방한다.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 호텔 3코스 디너 1회(미화 250달러 상당), 박당 미화 30달러 크레디트(베이커리, 레스토랑, 스파 및 부티크), 차량 무료 셀프파킹 등이 제공된다. 

하와이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호텔
하와이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호텔

와이키키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 갖춘 '알로힐라니호텔'

하와이 알로힐라니 럭셔리호텔은 와이키키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데다 오하우 와이키키 전망이 가능한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다.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는 객실 1박 무료 프로모션, 객실 업그레이드, 호텔 크레디트 미화 150달러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팜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