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K2, 온택트 어썸하이킹 챌린지 참가자 4월 1일 선착순 모집
상태바
K2, 온택트 어썸하이킹 챌린지 참가자 4월 1일 선착순 모집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3.2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일, 5월 1일 양일 간 전국 13개 산에서 어썸하이킹 실시

K2가 시그니처 하이킹 프로그램 ‘온택트 어썸하이킹(Ontact Awesomehiking)’을 개최하고 4월 1일 오전 10시 K2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참가자 1,000명을 모집한다.

K2 어썸하이킹은 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신개념 하이킹 캠페인으로, 지난해에 이어 온라인 기반의 ‘온택트’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온택트 어썸하이킹 참가 신청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하이킹을 희망하는 산을 남기면 된다. 참가비는 1인 기준 3만 원이며, 참가자에게는 어썸하이킹 티셔츠, 슬링백, K2 클린백, 기념배지, 타월, K2 와펜, 마스크와 스트랩 등으로 구성된 K2 어썸하이킹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번 온택트 어썸하이킹은 4월 30일과 5월 1일 이틀 간 실시한다. 국내 등산 명소로 알려진 전국의 13개 산 중 참가자가 원하는 산을 한 곳 선택해 개별로 하이킹을 하며, 주어진 하이킹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3개 산은 북한산, 관악산, 청계산, 인왕산, 광교산, 계양산, 설악산, 계룡산, 무등산, 지리산, 금정산, 팔공산, 한라산 등이다. 

미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어지며, 미션 완수자 전원에게는 K2 마일리지 1만 점을 제공한다.  △MVP상으로 K2 1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플라이하이크상으로 K2 플라이하이크 1켤레, △우수상으로 K2 상품권 5만 원권 등 특별시상도 마련돼 있다.

또한 본 행사에 앞서 4월 21일 저녁 7시에 랜선 오리엔테이션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랜선 OT에서는 하이킹 미션 공개와 함께 K2 클린백을 활용한 클린산행과 하이킹 실전 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 신청 유무에 관계없이 K2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라이브 시청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팀장은 “온택트 어썸하이킹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따로 또 같이 즐기는 하이킹 프로그램”이라며 “하이킹과 미션 수행을 하면서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는 하이킹 축제의 장 ‘온택트 어썸하이킹’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