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8:33 (목)
웹투어, 나홀로 여행족 위한 유럽 민박팩
상태바
웹투어, 나홀로 여행족 위한 유럽 민박팩
  • 박승화 기자
  • 승인 2010.02.1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는 나 홀로 여행족을 위한 유럽 민박팩을 출시했다.

나 홀로 여행족을 위한 여행 상품’은 혼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려는 싱글족이 늘어나고 있는 데 따른 것으로, 혼자 여행 시에도 추가 비용부담 없이 다양한 유럽 민박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맞춤 여행 상품이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홀로서기 파리·스위스 7일’과 ‘홀로서기 로마·파리·스위스 9일’은 유럽 대표 도시들을 최저 요금으로 둘러볼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가격은 각각 137만 원, 148만 원부터다.

또 ‘유럽 싱글팩 여행상품’은 프라하, 런던, 파리, 런던-파리, 파리-로마, 프라하-빈, 베네치아-피렌체-로마, 런던-파리-로마, 런던-파리-베니스-로마 등으로 여행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라하 6일 상품’의 경우 101만 원, ‘런던-파리-베니스-로마 10일 상품’은 158만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웹투어 관계자는 “골드미스, 글루미족 등 개인적인 시간을 중시하면서 나홀로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은 늘고 있는데 반해, 1인 호텔 숙박의 경우 싱글차지(Single charge)를 지불하거나 비싼 싱글룸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라며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나 홀로 여행족’을 위한 상품을 마련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02-2222-2553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