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17 (금)
하나투어, 제주 빈집 활용한 '제주스테이' 다움 2호 '신풍넝쿨집' 오픈
상태바
하나투어, 제주 빈집 활용한 '제주스테이' 다움 2호 '신풍넝쿨집'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3.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는 제주도의 빈집을 재생해 새로운 숙박시설로 활용하는 프로젝트, 제주스테이 ‘다움’의 두 번째 숙소 ‘신풍넝쿨집’을 오는 17일 선보인다.

신풍넝쿨집 론칭에 맞춰 제주스테이 ’다움’ 기획전을 17일 리뉴얼 오픈한다. 17일부터 23일까지 기획전 페이지에서 신풍넝쿨집을 2박 이상 예약할 경우 추가 1박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신풍넝쿨집
신풍넝쿨집

서귀포시 성산읍 신풍리에 위치한 '신풍넝쿨집'은 70년대 블록구조로 만들어진 집을 리모델링한 공간이다. 이 집은 10년이 넘도록 방치된 탓에 넝쿨이 온 담장을 뒤덮었는데, 오히려 이 넝쿨의 자연 친화적 이미지를 살려 제주도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신풍넝쿨집은 온 집안에 햇살이 내리쬐는 독채 숙소로, 푸른 넝쿨로 휩싸인 돌담 안 욕조에서 프라이빗하게 야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숙소는 2개의 침실과 거실, 주방, 2개의 욕실, 야외스파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신풍넝쿨집은 하나투어 단독판매로, 하나투어 닷컴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신풍넝쿨집
신풍넝쿨집

하나투어는 신풍넝쿨집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6일까지 신풍넝쿨집 투숙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이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3월 19일과 26일에는 감성숙소인스타그램(@gamsung_curation)에서 신풍넝쿨집과 북촌포구집 무료 숙박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다움은 '버려진 빈집을 다시 생명력으로 채움’이라는 의미로, 하나투어와 빈집 재생 스타트업 ‘다자요’의 협업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새로운 숙박업소를 건설하는 대신 철거대상인 빈집을 리모델링해 숙박시설로 재탄생 시켜 고객에게 새로운 숙박 경험을 선사한다. 다움은 제주 지역사회 문제로 떠오르는 빈집을 재생해 ‘마을-웰니스’ 상품으로 개발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에 환원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해 의미를 더한다.

하나투어는 제주스테이 ‘다움’ 프로젝트의 세 번째 숙소를 올해 중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신풍넝쿨집
신풍넝쿨집

<자신/ 하나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