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올 봄엔 국내 항공권 1만원대 특가로 가성비 높게! 
상태바
올 봄엔 국내 항공권 1만원대 특가로 가성비 높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3.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KRT, 국내선 ‘1만원대 항공권’ 선봬..제주-김포 1만2950원부터

올 봄, 국내 항공권 1만원대 특가로 가성비 높게 떠날 수 있도록 교원KRT가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는 신GDS(전세계 항공권 예약시스템) 도입을 기념하고, 업그레이드된 항공 발권 서비스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기 마련한 국내 항공권 특가 판매 행사다.

이번 교원KRT가 도입한 GDS를 이용하면, 운임과 스케줄, 좌석을 한 번에 조회해 고객이 원하는 조건의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검색 가능하다. 다양한 스케줄을 조합해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으며, 항공사와 동일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해 예약이 빠르고 대기 없이 확약 가능한 좌석만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특가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해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편도 총액 기준 △제주~김포 12,950원 △김포~제주 13,500원 △부산~제주 17,300원 △김포~여수 23,400원 △김포~부산 25,300원 등이다.

이와 함께 3월 한달 동안 국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추가로 전한다.

교원KRT 관계자는 “이번 신GDS를 도입으로 항공 발권 시스템을 강화여,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따라 실시간으로 항공권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며 “더 많은 고객이 교원KRT을 통해 필요한 항공권을 더 빠르고 간편하게 체험해보길 바라며, 이번 특가 이벤트로 추가 혜택까지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