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雪(눈) 피해 따뜻한 남쪽 나라로
상태바
雪(눈) 피해 따뜻한 남쪽 나라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2.1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에 떠나고 싶은 해외여행, 따뜻한 겨울 100배 즐기기

추운 겨울엔 따뜻한 곳으로의 여행이 간절해진다. 그래서일까. 기록적인 폭설과 한파가 기승을 부리면서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폭설과, 한파가 지겹다면 따뜻한 남쪽나라로 떠나자.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그림 같은 바닷가에서 한가하게 휴식을 취하며 삶의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을 터.

남태평양 최고의 휴양지인 괌, 사이판은 우리나라에서 4시간이면 도착 할 수 있다.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백사장, 맑고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다. 최고급 리조트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객 뿐만 아니라 일반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


▲넥스투어 , 사이판 & 괌PIC 단독 특가 및 경품

넥스투어는 2월 28일까지 ‘사이판 & 괌PIC 단독 특가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이판에서 최고의 비경을 자랑하는 새섬, 에메랄드 빛 남태평양을 조망할 수 있는 만세절벽 방문 일정이 포함돼 있는 ‘사이판 PIC 자유여행 4일’ 상품은 성인 94만9천 원부터다. 또 PIC 리조트에서 워터슬라이드, 인공암벽타기, 스토쿨링 등의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주지사 관저, 라테스톤 파크 괌 아일랜드 방문 등 자유로운 일정으로 구성된 ‘괌 PIC 5일’ 상품은 호텔 투숙과 호텔 조식을 포함해 성인 104만9천 원부터다. 특히 넥스투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이판 PIC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 50만원(1명), 2등 10만원(5명), 3등 5만원(20명) 등 롯데 면세점 선불카드 당첨 기회를 준다.


이와 함께 넥스투어는 설 연휴 추천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호텔과 연결된 비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스노쿨링 등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괌 웨스틴 리조트 에어텔 5일’ 상품을 94만9천 원부터다. 또 필리핀 ‘마닐라 에어텔 4일’ 상품은 구정연휴 특가로 항공권, 호텔 3박, 호텔 조식 등을 포함해 59만9천 원부터다.


▲레드캡투어, PIC 상품

레드캡투어는 괌과 사이판에서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리조트인 PIC 상품을 특별한 이벤트와 실속 있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괌 또는 사이판 PIC 상품 선착순 구매 고객 50명에게 씨푸드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 출발일마다 선착순 구매객 1명에게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8명 이상 단체 여행객에게는 괌과 사이판의 명소를 일반 차량이 아닌 리무진을 타고 돌아보는 일정도 무료로 제공된다.

상품 가격은 ‘사이판 PIC 골드 5일’이 74만9천 원부터, ‘괌 PIC 골드 5일’이 79만9천 원부터다. 문의 02-2001-4780/4


▲모두투어, 설 연휴 전세기 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동남아, 중국, 일본 등에 전세기 상품을 판매중이다. 그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이 필리핀 ‘보라카이 직항 준특급 2박4일’상품. 제스트항공의 보라카이 직항기 취항기념으로 호핑투어와 세일링 보트, 해변 오일마사지, 보라카이 나이트투어, 늦은 체크아웃 등 7가지 특전을 더했다. 매주 목·금 출발하며 가격은 89만9천 원부터다.

한편, 보라카이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350Km 지점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 3대 비치로 불리는 화이트샌드 비치와 함께 스킨스쿠버, 아일랜드 호핑투어, 다이빙 등 바다에서 즐기는 레포츠의 천국으로 불린다. 문의 1544-5252



# 겨울 雪렘 만끽

따뜻한 남쪽 나라에서의 휴양도 좋지만,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이 아쉽다면 겨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아 떠나자. 일본은 우리나라와 가까워 주말을 이용해 다녀올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키장이 600개가 넘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스키를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일본 겨울스키여행 기획전

하나투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스키여행 기획전을 진행하면서 주말 포함 3일이면 다녀올 수 있는 알찬 ‘일본스키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아오모리 스키 3일 – 모야힐즈’ 상품은 매주 수·금요일 출발하며 54만9천 원부터, ‘아키타 스키 3일 – 다자와코’ 상품은 매주 목·토요일 출발하며 62만9천 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스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방문하고 싶어 하는 곳 ‘북해도’. ‘북해도 4일 토마무리조트(실버카드)’ 상품은 리프트권을 포함하고 있으며, 리조트 내 아이스링크, 모닥불 카페, 눈썰매, 비즈스파 등의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대한항공으로 매일 출발하며 124만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나가노·후쿠시마·미야기 지역은 스릴 있는 코스를 좋아하는 스키마니아에게 적합한 곳이다. 매주 금요일 출발하는 ‘나가노 스키 3일 – 하쿠바’ 상품은 64만9천 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후쿠시마 스키 3일 – 이나와시로’, ‘미야기 스키 3일 – 자오’ 상품은 리프트권과 장비렌탈 비용을 포함해 각각 69만9천 원, 59만9천 원부터다. 문의 1577-1233.


웹투어, 해외항공 최저가 보상제

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는 해외항공 전 노선에 대해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해외항공 최저가 보상제는 고객들에게 가장 저렴한 해외항공권 가격을 보장함으로써, 항공권 가격 비교를 위해 낭비되는 시간을 줄여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문의 02-2222-2500.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