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홈쇼핑·라방 할인 받아 가성비 높게 ‘호캉스’ 즐겨요!
상태바
홈쇼핑·라방 할인 받아 가성비 높게 ‘호캉스’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2.17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미크로 확산으로 여행이 조심스럽다면 호텔에서 유유자적 안전하게 머물며 기분전환을 해보는 건 어떨까. 각 호텔·리조트들이 진행하는 홈쇼핑과 라이브방송을 잘 활용하면 호캉스 비용 부담 덜며 가성비 높은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20일 현대홈쇼핑서 춘캉스 패키지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0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후 7시25분부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투숙 기간이 2월27일부터 5월31일까지로 제주의 유채꽃 시즌부터 5월 가정의 달까지 여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객실 내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객실 내부

가격은 평수기 평일(일~목요일) 기준 38만8,000원이며 같은 기간 주말(금, 토요일)은 44만8,000원, 2박 주중(일~수요일) 기준 73만6,000원(목, 토요일 79만6,000원, 금요일 85만6,000원)이다.

성수기(2월25일~28일, 5월5일)는 1박당 10만원이 추가되며 모두 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제주의 도심과 바다 한라산까지 조망 가능한 65㎡(약20평) 객실과 함께 레스토랑 4곳(포차, 그랜드 키친, 카페 8, 녹나무 중 택1)에서 조식(2인/1박당 1회)은 물론 3곳(카페 8, 차이나 하우스, 녹나무 중 택1)에서는 디너세트(2인/투숙시 1회)도 제공해 고객들이 드림타워에 머무는 내내 다채로운 미식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38층 포차 웨스턴 조식세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38층 포차 웨스턴 조식세트

2박 예약 시에는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 38’의 애프터눈티 세트(2인/투숙시 1회/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주문 가능)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8층 야외 풀데크 및 6층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생방송 구매고객 5명을 추첨해 기존 객실보다 2배 크기의 그랜드 스위트(130㎡)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원더박스’ 최대 48% 할인 특가 판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늘(17일)과 24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최대 48% 할인하는 특가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시심비(시간 대비 만족도)를 충족시키는 당일치기 힐링 여행상품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도심 근교에서 안심하고 시티케이션(City+vacation)을 즐기실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온수풀 ‘인피니티풀’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온수풀 ‘인피니티풀’

‘씨메르’ 특가 상품은 17일 오후 8~9시까지 2인권 구매 시 최대 43% 할인 혜택가로 선보인다. 1시간 추가 이용 혜택으로 총 7시간 동안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아쿠아 스파권을 비롯해, 로브가운 1개 무료 대여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유럽 감성이 충만한 동굴 스파와 몽환적인 느낌의 버추얼 스파, 서해의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까지 트렌디한 휴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먹거리 혜택을 더해 1인권 구매 시 프리드링크 1잔, 2인권 구매 시 식혜와 계란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원더박스’ 특가 상품은 24일 오후 8~9시까지 2인권 구매 시 최대 48% 할인된다. 1인권 기준 기본 혜택으로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을 온종일 즐길 수 있는 1일 자유 이용권과 카니발 게임 1회 이용권을 준비했다. 2인권에는 카니발 게임 추가 2회권과 LED 풍선 선물도 포함했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엔터테인먼트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엔터테인먼트

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2명)부터 프리미엄 뷔페 ‘온더플레이트’ 식사권(2명) 제공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퀴즈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해 씨메르 커플베드(10명), 원더박스 야광봉(10명), 파라다이스 조안베어(20명), 쿨 키즈 크로스백(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씨메르’·’원더박스’ 특가 상품은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기간은 방송 다음날부터 3월 31일까지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야외 온수풀 객실 최대 24% 할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남해 바다와 맞닿은 수영장 이용권과 객실을 함께 묶은 ‘네버엔딩 워터풀 스토리 패키지’를 오는 2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수영장 요금은 대인 기준 정상가 4만 7천원에 별도 판매하나,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최대 24%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거제 벨버디어 야외 수영장
거제 벨버디어 야외 수영장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25만 7천 원부터), 스위트(27만 4천 원부터), 스위트 오션뷰(29만 2천 원부터)로 구성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요일별 요금이 변동될 수 있다.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은 청명한 남해 바다와 이국적인 노을 전망을 자랑하는 곳으로, 수온은 보통 31도로 유지하며 실외 자쿠지의 경우 최고 39도로 운영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은 백신 방역 패스 적용 시설로 접종 완료 증명서 및 확인서를 지참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안전한 시설 이용을 위해 입장 시 물놀이용 마스크를 지급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11번가와 17일 라방으로 숙박권 할인 판매

서울드래곤시티가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9일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하고, 오늘(17일) 오후 9시부터 라이브 방송을 통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및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숙박권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단발성 할인행사와 더불어 장기적으로는 양사의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한 매력적인 상품으로 온라인 고객을 공략한다. SK텔레콤 구독 패키지인 ‘우주패스’ 전용 상품과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개발이 예정돼 있다. 11번가의 대표 쇼핑 축제인 ‘월간십일절’,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 등을 통해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 측은 “11번가와의 JBP는 이커머스 산업이 소비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온라인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것”이라며 “이번 JBP 체결로 서울드래곤시티는 상품개발 단계부터 유통까지 전과정에 걸쳐 11번가와 협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크밸리, ‘얼리 스프링 플래시’ 3일간 최대 20% 할인

오크밸리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얼리 스프링 플래시 세일’을 오는 18일~20일 단 3일간 진행한다.

객실 타입은 골프빌리지 31평 일반 객실을 기준으로 주중 13만원, 주말 16만원으로 온라인 판매가 기준 최대 20%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오크밸리
오크밸리

특가 투숙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28일로 봄나들이와 벚꽃시즌 여행을 계획한다면 이번 플래시 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오크밸리는 다양한 산책로와 등산코스, 소나타 오브 라이트, 천문공원 등 참나무 숲 대자연 속에서 체험이 가능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순환형 산책코스 추가개발 및 체크인 센터 내 워킹트레일 센터 신설을 통해 자연 속 온전한 휴식과 힐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