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교원KRT, 2월 떠나는 ‘무격리 사이판 여행’ 상품 선봬
상태바
교원KRT, 2월 떠나는 ‘무격리 사이판 여행’ 상품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1.2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전세기로 100% 출발 확정… 오는 2월 6일부터 27일까지 주 2회 출발

교원KRT는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 갈증을 해결하기 위해 2월 특별전세기로 100% 출발 확정 ‘무격리 사이판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인천~사이판 티웨이항공 전세기 운항을 통해 항공 좌석이 확보돼 있으며, 숙박은 5성급 켄싱턴 호텔, 코랄오션 리조트 등 사이판 대표 프리미엄 숙소를 이용한다.

출발일은 오는 2월 6일부터 27일까지로 바로 예약 가능하다. 여행 일정은 목·일요일 출발하는 4박 5일 상품과 목요일 출발 3박 4일 상품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사이판 여행 상품은 현지 및 귀국 시 모두 자가 격리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판은 지난해 7월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을 체결한 이후 지금까지 안전한 방역 체계를 유지하고 있어, 백신 2차 접종 완료자에 한해 트래블버블 여행상품을 이용할 때 귀국 시 10일 격리가 면제된다. 오미크론 확산으로 해외여행 지역이 제한된 상황 속에서 양국 간 자가격리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유일한 여행지다.

교원KRT는 이번 사이판 여행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달러 상당의 여행지원금 △코로나19 현지 PCR 검사비용 전액 지원 △사이판 입국 후 코로나19 확진 시 치료비 전액 지원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1인당 100달러 상당의 바우처 △호텔 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택하는 객실 타입에 따라 슬림카드, 인티니티풀 이용권, 오션프론트룸 업그레이드 등을 추가로 지원한다.

'무격리 사이판 여행’상품은 오는 2월 2일 오후 5시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별 판매될 예정이며, 교원KRT 홈페이지 및 여행플랫폼에서도 예약 가능하다.

교원KRT 관계자는 “올해 선보이는 사이판 상품은 유일한 무격리 여행으로, 작년에 비해 호텔 선택이 다양하고 여행 제약이 적어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