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22 17:08 (일)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몰디브·하와이·칸쿤·푸켓 신혼여행 단독기획전
상태바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몰디브·하와이·칸쿤·푸켓 신혼여행 단독기획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1.2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조트 반짝 특가, 반값 항공요금 등 할인 혜택 풍성

팜투어는 봄·가을 허니문시즌을 겨냥 오는 2월 5~6일 열리는 허니문박람회를 통해 몰디브, 하와이, 칸쿤, 푸켓 단독 기획전을 실시하고 조기 예약 혜택, 미화 최대 600달러 즉시할인, 리조트 특전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몰디브 두짓타니<br>
몰디브 두짓타니<br>

▶몰디브 단독 기획전, 미화 600 달러 즉시 할인

팜투어는 몰디브 단독 기획전으로 몰디브 예약 시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몰디브 미화 600 달러 즉시 할인 외에 몰디브  PCR검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몰디브관광청 2년 연속 파트너 선정된 것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연장해 진행하는 것이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인  풀만 마무타 단독 특가, 2021년 신규오픈 코라코라, 2019년 신규오픈 더레진던스 디구라, 프리미엄 올인크루시브 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에 한해 당일 예약 시 코로나19 검사비용 미화 300달러 지원 등의 혜택이 마련됐다.

또한 아난타라키하바, 하이더웨이, 디갈리, 씨사이드피놀루, 퓨라베리, 그랜드코디파루, 두짓타니, 코코보두히티, 카기, 센타라그랜드, w리조트에 한해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 및 리조트 특전이 제공된다.

▶하와이 단독 기획전, 미화 400달러 즉시 할인

팜투어는 하와이 현지에 팜투어 직영지사 팜USA를 통해 직거래호텔 단독 프로모션 및 행사의 일환으로 팜투어 소속 정식직원 허니문 전담 베테랑가이드, 팜투어 전용차량 단독행사, 하와이 현지 가이드와의 출발 1일전부터 1:1 카톡 안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특히 하와이 직거래 호텔인 프린스와이키키,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알로힐라니,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 힐튼와이키키, 아스톤와이키키등에 한해 객실무료 업그레이드 및 박람회 미화 400달러 즉시할인 그리고 하얏트리젠시, 쉐라톤와이키키, 힐튼하와이언빌리지 빅아일랜드 아웃리거코나등에 미화 400달러 즉시할인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와이키키 해변 전경 /사진-하와이 관광청
와이키키 해변 전경 /사진-하와이 관광청

▶푸켓 단독 기획전, 풀빌라 4박 업그레이드

코로나19로 인한 항공요금인상 100만원에 해당하는 항공비용으로 부담이 되었지만 싱가포르 경유 푸켓 항공비용이 조기발권 시 반값에 제공돼 저렴한 비용으로 푸켓 럭셔리 풀 빌라 신혼여행을 다녀올 기회가 마련됐다.

또한 크레스트, 아비스트하이더웨이, 사라, 신규오픈 딘소 풀 빌라 4박 무료 업그레이드 외에 반얀트리 더블 풀 빌라, 아마타라, 포인트야무 풀 빌라 등에 단독 특가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또한 팜투어 푸켓투어 단독 특전으로는 하누만월드스카이워크 하강코스, 럭셔리요트투어 또는 라차섬 투어, 마사지, 올드타운리얼리티체험, 돌고래 쇼 등이 준비됐다.

푸켓 전경 / 사진-태국관광청
푸켓 전경 / 사진-태국관광청

▶칸쿤 단독 기획전, 24시간 안심서비스부터 인기호텔 단독 프로모션

팜투어 칸쿤 신혼여행의 경우 24시간 안심서비스부터 럭셔리인기호텔리조트 단독프로모션까지 이른바 타사 절 대비교를 강조할 만큼 철저히 차별화된 특전이 주목을 끈다.

팜투어 공항미팅 및 샌딩은 칸쿤공항에서부터 한국인가이드 미팅 후 호텔체크인 및 부대시설 예약 서비스를, 또 샌딩 시 한국인 가이드가 공항 안까지 동행해 보딩부터 마지막 배웅까지 출국수속을 도와주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칸쿤 하얏트지바
칸쿤 하얏트지바

또한 미국경유지 및 칸쿤 전지역 24시간 케어안심서비스의 일환으로 안심할 수 있는 차량업체와 보험계약을 맺고 도착하기 최소 하루 전부터 칸쿤 24시간 케어서비스를 제공, 차별화된 안심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칸쿤 인기투어인 칸쿤 여인의 섬 투어, 가이드와 함께하는 다운타운 나이트투어가 단독 프로모션으로 준비됐다. 호텔 프로모션으로는 아뜰리에플라야무헤레스, 바르셀로마야리비에라, 라이브아쿠아, 하얏트지바, 하얏트지라라, 힐튼플라야델카르멘, 스칼렛 등에 한해 특전이 제공된다.

지난 22일 열린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
지난 22일 열린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올해 봄과 가을 신혼여행을 앞둔 고객 분들에게 비록 코로나19와 오미크론확산으로 걱정이 많겠지만 이런 불안감을 불식시킬 안전하고 편안한 신혼여행을 제안할 저희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방문을 꼭 하길 바란다”며 “허니문 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은 물론 지혜로운 신혼여행 준비를 할 수 있는 박람회 프로모션과 특전이 준비됐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