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팜투어, 창립 20주년 맞아 조기 예약 할인·단독 특전 마련
상태바
팜투어, 창립 20주년 맞아 조기 예약 할인·단독 특전 마련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1.1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여행박람회서 가을 시즌 사전 예약시 30% 할인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조기 예약 할인 및 단독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2년째 지속되고 있는 코시국 속에서 2020년~2021년 5월까지 정기적인 월 2차례씩 주말 신혼여행박람회를 정상 개최해온 팜투어는 새해 첫 신혼여행박람회를 오는 22일과 23일 이틀간 진행할 예정이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모습
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 모습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코로나 시대 최고 인기 신혼여행지인 몰디브 조기 예약 할인 및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몰디브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또한 몰디브, 하와이, 칸쿤 외에 가을 시즌 발리, 푸켓지역에 한해 박람회 미화 최대 600달러 즉시 할인 및 직거래 리조트 특전도 제공한다.

이와함께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올 가을 허니문시즌 사전 예약시 추가 특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오미코론 확산세로 인한 자가격리 열흘 조치로 즉각적인 해외로의 신혼여행은 불가능하지만 이에 불안해하지 않고 보다 더 적극적인 신혼여행 상담과 계약을 통해 올 봄 허니문 시즌 합리적인 신혼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며 “박람회 현장에서 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은 물론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으로 함께 위기를 극복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허니문박람회는 팜투어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학동역 10번 출구 건설회관빌딩 1층)과 직영점 팜투어부산(범내골역 6번 출구)에서 22~23일 열린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