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원주 소금산 그랜드밸리서 겨울축제 ‘윈터페스타’ 개최
상태바
원주 소금산 그랜드밸리서 겨울축제 ‘윈터페스타’ 개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12.1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열려
크리스마스 포토존, 트리·산타·루돌프 조형물 등 설치
소금산 그랜드밸리 윈터페스타 포스터.원주시 제공

강원 원주 소금산 그랜드밸리로 화려하게 재탄생한 간현관광지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또 하나의 이색 볼거리인 ‘소금산 그랜드밸리 윈터페스타’가 열린다.

오는 15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소금산 그랜드밸리 곳곳에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비롯해 트리, 산타, 루돌프 조형물 등 다양한 소품을 설치해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소금산 그랜드밸리 입구의 트리 포토존에는 방문객이 직접 소원지를 적어 트리에 메달 수 있는 소원나무가 설치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치킨세트, 아이크림, 스타벅스 커피를 드실 수 있는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특히, 야간에는 기존 야간경관조명에 크리스마스 조명이 더해져 환상적인 빛의 축제가 펼쳐지고, 휴장 중인 나오라쇼 가운데 미디어파사드 공연이 무료로 운영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겨울 축제인 ‘윈터페스타’등 소금산 그랜드밸리는 사계절 테마가 있는 관광지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한편, 소금산 그랜드밸리는 기존 출렁다리에 더해 데크 산책로, 소금잔도, 스카이타워가 완공돼 지난달 27일부터 시범운영 중이며, 내년 1월 울렁다리까지 개통되면 정식 개장할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