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송구영신' 두바이 도심서 즐기는 '쇼핑 페스티벌'
상태바
'송구영신' 두바이 도심서 즐기는 '쇼핑 페스티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2.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5일부터 새해 1월29일까지 최개 90% 할인 제공
버즈 칼리파에 쏘아진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로고.사진=두바이관광청
버즈 칼리파에 쏘아진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로고.사진=두바이관광청

두바이관광청은 오는 15일부터 새해 1월29일까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Dubai Shopping Festival)이 철저한 방역수칙 하에 도심 전역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27회를 맞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두바이 행사 진흥청(Dubai Festivals & Retail Establishment, DFRE)에서 주관하는 연례 행사로 두바이에서 열리는 가장 큰 쇼핑 페스티벌이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현지인은 물론 여행객들은 대형 쇼핑몰과 전통 시장 그리고 플리 마켓 등 도시 전역의 쇼핑 장소에서 최대 7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여행객들은 상시 할인 외에 추가로 제공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알찬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마켓 아웃사이드 더 박스(MOTB.사진=두바이 관광청
마켓 아웃사이드 더 박스(MOTB.사진=두바이 관광청

일단 에미레이트 몰을 비롯하여 두바이 대표 쇼핑몰에서 최대 90%의 할인을 제공하는 ‘12시간 메가 세일(12 Hour Sale)’이 올해도 진행된다.

 페스티벌이 끝날 무렵 최고의 할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파이널 세일(Final Sale)’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각종 프로모션과 함께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국내외 스타들의 콘서트는 물론, 연극 공연,커뮤니티 마켓 및 독점 전시회,가족과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도시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올해로 9회차를 맞이하는 야외 오픈 마켓인 ‘마켓 아웃사이드 더 박스(Market Outside The Box, MOTB)에서는 올 한해 아시아 문화의 성공을 기념해 한국의 인기 디지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두바이 밤 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 (장소:라 메르).사진=두바이관광청
두바이 밤 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 (장소:라 메르).사진=두바이관광청

마지막으로 여행객들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 동안 도시 곳곳에서 환상적인 불꽃놀이와 드론 쇼를 감상할 수 있다.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두바이의 불꽃놀이는 알 시프(Al Seef), 라 메르(La Mer), JBR의 더 비치(The Beach), 두바이 크릭(Dubai Creek), 팜 주메이라의 더 포인테(The Pointe)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 개장하여 두바이의 새로운 글로벌 명소로 자리매김한 아인 두바이(Ain Dubai)를 배경으로 최첨단 드론 쇼가 펼쳐진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과 관련된 보다자세한 내용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공식 홈페이지 및 두바이관광청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