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 세계 각국 크리스마스 풍습 만나고 풍성한 이벤트도 즐겨요!
상태바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 세계 각국 크리스마스 풍습 만나고 풍성한 이벤트도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2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santa’s warehouse’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가득한 ‘산타할아버지의 비밀스러운 공간’ 컨셉트로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풍습과 다양한 참여이벤트, 크리스마스 특별공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와 마법의 선물 창고’라는 타이틀로 특별 수중공연이 진행된다. 세계 각국의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준비하는 산타 요정들의 아름다운 바다 속 동화를 관람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특별 수중공연 ‘산타와 마법의 선물 창고’는 12월 주말 간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기간인 21일~26일 동안은 매일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시간은 14시30분, 16시, 17시, 18시 등 총 4회이며 공연 이후에는 산타 요정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세계 각국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다양한 풍습을 관람 동선 내 디스플레이로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12월 24일~26일(총 3일),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풍습에 대한 퀴즈를 푸는 참여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간단한 퀴즈를 맞추고 미션지를 완료한 인원에게는 출구에서 행복한 2022년을 기원하는 행운의 펭귄 깃털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전 11시 이전, 오후 5시 이후 관람객 중 빨간 옷을 입고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면 기존 입장 금액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코엑스아쿠아리움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SNS 이벤트로는 산타로 변신한 아쿠아리스트를 찾아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코아크리스마스)와 함께 SNS 계정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이들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재미를 체험하고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엑스아쿠아리움은 관람객이 안전한 전시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자출입 명부 시행, 전시관 소독 수시 진행, 전시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철저한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