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환경 보호하는 착한 숙소에 머물고 할인도 받고!
상태바
환경 보호하는 착한 숙소에 머물고 할인도 받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2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친환경 숙박 캠페인 ‘ECO STAY’ 진행..최대 70% 할인

환경보호가 화두다. 여행도 탄소배출 최소하화는 착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환경보호에 동참하는 착한 숙소에 머물며 할인 혜택까지 누려보는 건 어떨까.

인터파크투어가 친환경 숙박 캠페인 ‘에코 스테이(ECO STAY)’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하고, 환경보호에 동참하기 위한 시설 운영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착한 숙소’를 선별해 최대 70% 할인한다.

착한 숙소는 숙소에서 발생되는 일상 폐기물을 줄이고 친환경 에너지를 활용해 시설을 운영하며,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활동과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전 객실을 친환경 대나무 키카드로 교체하고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에 참여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다회용 어메니티 설치 및 2박 이상 시 객실 청소 대신 할인 특가 혜택을 주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 전 객실 무라벨 생수 제공 및 친환경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네스트호텔 인천’ 등이 대표적이다.

Earth Save Green 패키지를 운영하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고효율 및 친환경 저녹스 보일러로 교체하고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을 선보이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전기차 이용 고객에게 생수 2병을 무료 제공하는 ‘한화리조트 제주’, 리필형 비건 어메니티 사용 및 전 식음업장에서 공정무역 커피를 사용하는 ‘더위크앤리조트’ 등이 있다.

각 숙소별 혜택 및 숙박가는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은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ESG 캠페인의 일환이다.

한편,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소비진작 프로모션으로, 인터파크투어는 숙박대전 기간인 오는 12월 23일까지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예약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발급해준다. 7만원 초과 숙박 시 3만원 할인쿠폰, 7만원 이하 숙박 시 2만원 할인쿠폰을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