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2-03 19:02 (금)
차 타고 게임하며 즐기는 대전 여행...쏘카 대여료 80% 할인
상태바
차 타고 게임하며 즐기는 대전 여행...쏘카 대여료 80% 할인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11.2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카 타고 대전을 리얼월드로 즐기세요’프로모션 12월19일까지

한국관광공사는 MZ세대를 겨냥해 공유 모빌리티 서비스 쏘카, 현실강화형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유니크굿컴퍼니의 ‘리얼월드’와 함께 대전 여행 활성화를 위한 ‘쏘카 타고 대전을 리얼월드로 즐기세요’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19일까지 실시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리얼월드 앱 내 대청호 오백리길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호반연가’, ‘찾아라 슈퍼캡슐’, ‘찰칵! 찬샘마을’ 게임을 실행해야 한다.

여행 전 3개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해 실행하면 쏘카 이용요금 8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여행객들은 이 할인가로 차량을 이용해 20여 개의 미션을 수행하며 대전의 명소들을 찾아가게 된다. 단 해당 쿠폰은 대전역·서대전역·복합버스터미널 인근 쏘카존에서 출발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

게임 미션을 모두 완료한 여행객에겐 대전‧충남지역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차량 이용료 45% 할인 쿠폰이 보상으로 추가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쏘카 누리집 리얼월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은 예산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공사 송현철 대전충남지사장은 “단계적 일상 회복에 맞춰 대전 여행을 보다 재미있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취향을 따라 여행을 떠나는 MZ세대의 특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로컬의 경험 콘텐츠를 활용한 홍보‧마케팅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