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연말 여행, 항공권 할인 받아 알뜰하게 떠나요!
상태바
연말 여행, 항공권 할인 받아 알뜰하게 떠나요!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11.1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맞춰 항공사, 할인 이벤트 풍성

위드 코로나시대를 맞아 여행시장 재개에 맞춰 항공사들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치며 소비자들의 여행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해외 항공권은 물론 국내 항공권도 할인, 잘만 활용하면 저렴하게 연말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에어부산, 해외여행 상품 재출시 기념 ‘괌 7박8일’ 90만원대

에어부산이 약 2년 만의 해외여행 상품 재출시를 기념해 ‘괌 7박8일’여행 패키지를 90만원대 초초특가에 판매한다.

에어부산은 오는 27일부터 약 20개월 만에 재운항하는 부산-괌 노선에 대해 국내 대표 여행사인 하나투어, 모두투어와 연계해 초초특가 괌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괌 7박 8일 여정으로 왕복 항공권과 현지 호텔 숙박이 포함해 100만원이 채 되지 않는 90만원대다. 기존 3박 4일 또는 4박 5일 일정의 괌 여행 상품 가격이 약 150만원이었던 점을 고려하면 해외여행을 기다려온 여행객들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에어부산은 여행객의 면세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에어부산 온라인 기내 면세점에서 제품 구매 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에어부산 국제선 이용객은 에어부산 온라인 기내 면세점에서 적정 가격의 제품을 구매할 시 금액별 10% 할인 쿠폰을 제공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온라인 기내 면세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티머니페이 프로모션으로 항공권도 택시도 할인

진에어가 오는 30일까지 티머니페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어택(Airplane+Taxi) 환승 쿠폰팩’을 증정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티머니의 간편 결제 서비스 ‘티머니페이’ 도입을 기념해 마련됐다.

에어택 환승 쿠폰팩은 항공권과 택시 할인 쿠폰으로 구성되돼 있다.

먼저 티머니페이를 통해 항공 운임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지니쿠폰을 제공한다.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 부산, 광주, 여수, 울산, 포항이며 탑승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여기에 공항에서 집까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택시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누구나 티머니 택시호출 앱 서비스 ‘티머니 onda’의 3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항공권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고 티머니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결제를 완료한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티머니onda 택시 쿠폰을 조회하면 할인 코드를 확인 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반값’으로 부산행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이 김포-부산 노선을 최대 50% 할인하는 ‘부산행’ 프로모션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부산행’ 프로모션은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와 공동으로 부산 여행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이 기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평일(월~목)에 탑승하는 김포-부산 노선 항공권 예약 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매일 0시부터 선착순 제공한다.

김포 출발, 부산 도착의 여정이 포함된 편도 또는 왕복 항공권 5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5000원 할인, 3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5000원 할인 등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탑승 기간은 11월 17일부터 12월 30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김포-부산 노선을 평일(월~목) 매일 8회, 주말(금~일) 매일 10회 왕복 운항하고 있다. 다양한 시간대를 통해 당일치기 부산 여행 일정도 가능하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탑승객 대상으로 여행에 꼭 필요한 숙박과 교통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제휴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여기어때’ 앱에서 모든 숙소 예약 시 12% 할인, 부산에서 ‘SOCAR(쏘카)’ 2일 이상 대여 시 1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