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11번가, 워커힐 호텔 내 북카페 ‘북 스트리트’ 오픈
상태바
11번가, 워커힐 호텔 내 북카페 ‘북 스트리트’ 오픈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12.1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11번가(www.11st.co.kr)가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내 11번가의 북카페인 ‘북 스트리트’를 오픈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호텔 2층에 위치한 ‘북 스트리트’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곳에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혁명’, 조선의 마지막 황녀 이야기를 그린 ‘덕혜옹주’, 영화로 더 유명해진 ‘완득이’ 등의 신간과 베스트셀러 약 1,000권이 비치돼 있다.

‘북 스트리트’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1번가의 도서 할인 쿠폰 3,000원권이 제공된다.

11번가는 15일 ‘북 스트리트’ 오픈 기념으로 ‘위로’의 저자 이철환 씨를 초청해 간담회를 진행한다. 이철환 작가의 주요 저서로는 400만부의 판매 기록을 올린 ‘연탄길’과 ‘행복한 고물상’, ‘눈물은 힘이 세다’ 등이 있다. 그는 이번 신간 ‘위로’에서 ‘복잡하고 우울한 시대 속에서 현대인의 비전’을 제시한다.

11번가는 이를 시작으로 매달 한 번씩 정치, 경제, 문화 서적의 저자들을 초청해 ‘저자 간담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밖에도 11번가는 18일까지 ‘T멤버십 도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카테고리의 신간도서를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 권의 책을 구입해도 할인이 적용된다.

11번가 노원호 도서 그룹장은 “이번 워커힐 호텔 내 ‘북 스트리트’ 오픈은 11번가가 고객과의 접촉점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온라인 서점이 갖는 고객과의 한정적 만남에서 벗어나 ‘북 스트리트’로서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 가지 얼굴을 가진 도시 베를린(Berlin)

▲ [축제①]지구촌 연말 크리스마스 풍경

▲ 서호주 퍼스, 내년 1월 26일 화려한 불꽃 쇼!

▲'춘절 중국 관광객을 잡아라!'

▲ 문경시,경기관광박람회서 문경전통찻사발 축제 홍보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