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25 16:09 (화)
특급호텔 최저가에 최대 77% 할인!...여기어때 ‘공동구매 어워즈’
상태바
특급호텔 최저가에 최대 77% 할인!...여기어때 ‘공동구매 어워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1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가장 ‘핫’했던 특급호텔을 최저가로 예약, 주머니 가볍게 호캉스를 즐겨보자.

여기어때가 공동구매를 통해 특급호텔을 최저가에 제공하는 ‘특급호텔 공동구매 어워즈’를 총 4회에 걸쳐 순차 진행할 예정이다. 

공동구매 대상 특급호텔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휘닉스 평창 호텔앤리조트 등 전국적으로 인기가 높은 특급호텔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우선 14일까지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는독창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호텔로, 젊은층이 모이는 홍대 앞에 위치해 자유롭고 개방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또, 감각적인 예술 작품으로 구성해, 창의성이 돋보이는 '핫플레이스'로 꼽힌다. 이 호텔에 대해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77%까지 할인가를 제공한다. 64만9,000원의 스위트룸을 구매할 경우 최대 76% 할인 적용하고, 쿠폰과 카카오페이 추가 할인을 더하면 15만7,000원에 예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여기어때는 다양한 공동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상위 객실 업그레이드 ▲2인 조식 ▲자체 제작 로제 와인 등 특급 호캉스를 위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여기에 예약 고객 10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의 10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페이백도 더했다. 공동구매 혜택은 구매 상품별로 다르게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순차적으로 공동구매 어워즈를 공개하고 최저가 할인 및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이번 특급호텔 공동구매 어워즈는 서울, 제주, 부산, 평창 등 주요 여행지의 인기 높은 특급호텔을 선별에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최저가 할인 등 여기어때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급 혜택으로 특별한 호캉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