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겨울 태국 치앙마이 골프 여행 떠나요! 모두투어 전세기 골프 상품 출시
상태바
겨울 태국 치앙마이 골프 여행 떠나요! 모두투어 전세기 골프 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0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 항공, 12월 22일부터 매주 수·토 출발

모두투어는 코로나19로 그동안 골프 투어를 즐기지 못한 국내 골퍼들의 답답함을 시원하게 날려 줄 겨울 태국 치앙마이 골프투어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태국정부가 방역인증(SHA+)한 가산 쿤탄, 가산 파노라마, 가산 레거시CC와 인타논, 하이랜드CC를 부킹 걱정 없이 무제한급, 최대 144홀 매일 36홀씩 원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산 파노라마 CC
가산 파노라마 CC

입국 시 필요한 타일랜드패스와 해외 의료비 5만불 이상 여행자보험가입, SHA+ 인증호텔 예약 증명서, PCR검사 예약대행과 같은 복잡하고 번거로운 절차를 모두투어가 전부 대행하여 고객들에게 편리를 제공한다.

또한 현지에서 동반자 조인으로 라운드가 가능해 일행 인원에 대한 걱정 없이 예약이 가능하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 가장 성수기 시즌인 12월 22일부터 내년 2월 26일까지 매주 수,토요일 총 20회 출발하는 3박5일과 4박 6일 상품으로 가격은 상품 일정에 따라 상이하며 130만원대 부터다.

가산 레거시 CC
가산 레거시 CC

모두투어 골프 상품담당자는 “그동안 부킹에 대한 어려움, 비싼 요금으로 답답했던 국내 골프 수요가 이번 치앙마이 골프 상품을 통해 해소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골프 전세기 상품이 해외여행 활성화의 촉매제로 작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치앙마이는 태국 최북단 히말라야 산맥 끝자락에 위치하여 겨울시즌 평균기온이 22.5도로, 한국의 초가을 날씨와 같은 최상의 기후조건을 갖추고 있어 겨울 골프의 성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사진/모두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