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30 17:15 (수)
남원 ‘흥부대박길’ 걸으며 건강과 행운 잡아요!
상태바
남원 ‘흥부대박길’ 걸으며 건강과 행운 잡아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11.0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온’ 활용 걷기 행사 6일~30일 진행

걷기 좋은 가을, 남원 ‘흥부대박길’ 걸으며 건강과 행운 잡아보자.

제29회 흥부제 행사의 일환인 흥부대박길 걷기가 오는 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워크온을 활용해 열린다. 

흥부제전위원회는 당초 지난 10월 흥부제 기간에 맞춰 흥부대박길 걷기를 진행할 계획이었지만, 방역당국의 10월중 지역축제 및 행사 관련 자제 요청에 따라 11월에 개최하기로 했다.

흥부대박길은 흥부 출생지인 인월면과 발복지인 아영면을 연결하는 길로, 총거리 14km 중 고난의 길, 희망의 길, 고진감래길 등 3개 구간으로 조성돼있다. 

이번 흥부대박길 걷기 행사에서 시작점인 인월 성산마을부터 자래마을까지 이어지는 약5.75km 정도만 코스로 정했다.

걷기 방식은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활용하여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워크온앱을 설치하여 흥부대박길걷기 챌린지에 참여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흥부대박길 시작점과 종점 인증샷 및 개인SNS에 후기를 올리고 캡쳐한 사진을 워크온 게시판에 올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남원예촌 숙박권, 옻칠목기세트, 남원 농산물세트, 화인당 한복촬영권 등 남원을 대표하는 대박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동식 흥부제전위원장은 “많은 분들이 흥부대박길 걷기행사에 참석, 우애와 나눔, 보은을 상징하는 흥부정신을 느끼고 건강과 행운도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