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곡성군, 멜론체험 테마카페 ‘멜롱살롱’ 오픈
상태바
곡성군, 멜론체험 테마카페 ‘멜롱살롱’ 오픈
  • 투어코리아
  • 승인 2021.11.0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상품화 통해 농가 소득 향상 기대

곡성군이 곡성멜론 시그니처 음료를 즐기면서 다양한 멜론 체험도 할 수 곡성멜론 복합체험센터 ‘멜롱살롱’을 지난달 29일 신규 오픈했다.

멜롱살롱은 낡고 오래된 멜론 저장 창고를 리모델링해 테마카페로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카페 주변에는 멜론을 직접 재배하는 멜론마을이 위치하고 있다.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 있는 농촌카페에서 넉넉하게 여유와 힐링을 한껏 누리기에 좋다.

무엇보다 멜론 생산 현지에 있는 카페인만큼 당일 수확한 신선한 멜론과 딸기를 음료와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체험장에서는 멜론빙수, 멜론초콜릿, 멜론찹쌀떡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맛있는 멜론 고르기, 품종별 멜론 시식하기 등을 통해 멜론에 대해 즐겁게 알아보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멜롱살롱 이동시간은 동절기에는 10시 30분에서 18시까지, 하절기에는 10시 30부에서 20시까지다.

곡성군은 멜롱살롱이 곡성멜론을 관광상품으로까지 발전시킬 수 있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멜롱살롱 오픈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개발해 곡성멜론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곡성군 관계자는 “멜롱살롱이 곡성멜론 생산농가의 실질적인 소득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