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호텔스컴바인 가을 호캉스 온·오프 이벤트 참여하고 경품받자! 
상태바
호텔스컴바인 가을 호캉스 온·오프 이벤트 참여하고 경품받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0.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이 자사 캐릭터인 맥스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여행 욕구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이색적인 호캉스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 이벤트는 ‘맥스가 즐기는 호캉스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SNS 퀴즈 이벤트다. 참여자들은 호텔스컴바인 공식 인스타그램(@hotelscombined.kr)에 업로드 된 게시물에서 맥스가 호캉스를 즐기고 있는 5개의 국내 호텔 이름을 댓글을 통해 모두 맞히면 된다.

호텔 사진 속에는 단서가 될 만한 각 호텔의 주요 특징이 포함돼 있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호텔스컴바인은 추첨을 통해 총 26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갤럭시 워치, 폴라로이드 사진기, 포터블 스피커, 호텔 뷔페 식사권,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등 호캉스 테마별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로 호텔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맥스와 함께하는 호캉스’를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 내 ‘맥스 인형 예약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서울, 부산, 제주 등 국내 20여 개의 이벤트 호텔 중 한 곳을 ‘호텔에서 결제’로 예약하면 된다.

호텔스컴바인은 투숙객들이 각 호텔에서 체크인 시 맥스 인형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특별 경품 이벤트도 더했다. 선물 받은 맥스 인형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인증사진을 호텔스컴바인 계정을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네이버 N포인트 적립금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호텔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휘닉스 제주 및 평창, 라한호텔 전주 등 20여 곳이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1월 18일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