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0-18 10:05 (월)
부산패스포트 한 장으로 알찬 '부산 여행; 즐겨요!
상태바
부산패스포트 한 장으로 알찬 '부산 여행;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0.1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관광공사-하나투어, 부산 관광지 통합 이용권 ‘부산패스포트’ 한정 출시

부산 관광지 통합 이용권 ‘부산패스포트’ 한 장으로 부산 여행을 즐겨보자. 

부산관광공사와 하나투어는 지역여행 활성화를 위해 부산의 관광지 이용권을 한 장에 담 ‘부산패스포트’를 4천부 한정으로 출시한다. 

‘부산패스포트’는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콘텐츠인 ‘부산시티투어버스 이용권(그린라인, 레드라인)’과 ▲한국관광100선에 5회 연속 선정된 태종대유원지의 ‘다누비열차 이용권’,▲ 서부산 낙동강 자락의 생태 관광 체험이 가능한 ‘낙동강생태탐방선 탑승권’ 등 3종이 결합된 부산 여행 통합이용권이다.

부산패스포트는 개별입장권 구매보다 최대 43% 저렴한 가격인 1만 3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는 14일부터 올해 말까지 4,000부만 한정 판매한다.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들은 내년 1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공사와 하나투어는 부산패스포트 상품 출시 기념으로 하나투어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에서 14일 오후 7시부터 1시간동안 ‘부산패스포트’ 2매를 ‘라마다앙코르 부산역’, ‘라마다앙코르 해운대’ 등 부산지역 호텔 1박 숙박권과 결합한 상품을 선착순 100명에게 특가 판매한다. 특가 가격은 주중 체크인 기준, 6만 9천 원부터다.

하나Live는 하나투어 모바일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 이후에는 하나투어의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부산패스포트와 부산패스포트와 결합한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부산패스포트는 한 장으로 다양한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내년에는 부산의 대표 관광지를 추가 확대해 부산만의 경쟁력 있는 관광상품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e스포츠 최대 시즌을 맞이해 ‘담원기아 응원하고 e스포츠 도시 부산가자!’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의 결승전 장소였던 광안리 등 e스포츠 도시로서 상징성을 가진 부산의 또 다른 면모도 알린다. 이 이벤트는 하나투어와 스폰서십을 맺은 e스포츠 구단 담원기아의 선전을 응원하고 부산 여행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이벤트 참여 및 e스포츠 관심 세대인 2030세대에게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부산 여행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하나투어닷컴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담원기아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원의 댓글을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로지텍G K/DA 라인업세트를, 2등 3명에게는 로지텍G G733 K/DA 헤드셋을, 3등 10명에게는 로지텍G PRO K/DA 키보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닷컴 또는 하나투어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