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올 가을여행은 '힐링 명소' 영월군으로!
상태바
올 가을여행은 '힐링 명소' 영월군으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9.3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하나투어, ‘월간! 19투어’ 10월 이달의 여행지 ‘영월’ 선정

한국관광공사와 하나투어는 ‘월간! 19투어’의 10월 ‘이달의 여행지역’으로 강원도 영월을 선정했다.

‘월간! 19투어’는 ‘하나투어’의 ‘1’과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9’를 합쳐 만들어진 국내 여행업계 상생협력 플랫폼으로, 매월 국내도시 한 곳을 선정해 여행콘텐츠와 상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9월 부산에 이어 10월 강원도 영월을 두 번째 도시로 선정했다.

이에 하나투어는 한국관광공사, 영월군청,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와 협업해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1개월간 영월 여행 활성화를 위한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나투어는 강원도 영월군에서 가족과 연인 단위의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안전여행 숙박 패키지상품을 신규 출시했다. 이 상품은 리조트 숙박, 야외 BBQ, 관광지 입장권, 지역상품권 등이 포함된 구성으로, 일정에 대해 큰 고민 없이 자유롭게 영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투어는 9월 30일 오후 7시 하나투어가 직접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를 통해 해당 상품을 먼저 선보인다. 하나Live는 하나투어닷컴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2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영월과 함께 영월의 근교에 있는 정선과 평창에서 경험할 수 있는 여행상품도 함께 소개한다. 특히 MZ세대들이 관심을 가지는 패러글라이딩, 워터월드 등의 체험 상품도 포함된다.

또한 공사도 ‘월간! 19투어’ 홍보 및 대국민 인지도 제고를 위해 소비자 이벤트를 19투어 누리집에서 오는 10월 1일부터 9일까지 개최한다. 영월 관광지를 맞추는 퀴즈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는 영월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 숙박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영월 관련 다양한 여행정보와 상품에 대한 내용은 10월 한 달간 하나투어닷컴 또는 ‘월간! 19투어’, 대한민국구석구석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사 정기정 디지털마케팅실장은 “‘월간! 19투어’ 서비스 운영을 계기로 계속해서 공사-업계 간 성공적인 협업사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현재 침체되어 있는 우리 관광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여행콘텐츠 발굴과 여행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상생 협력 모델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