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필리핀 팔라완, ‘아시아 최고의 섬 탑 5’ 선정
상태바
필리핀 팔라완, ‘아시아 최고의 섬 탑 5’ 선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9.2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자연 유산과 다양한 숙박 시설을 보유한 이상적인 여행지로 평가
팔라완
팔라완 엘니도의 엔탈루라 아일랜드

필리핀 팔라완이 글로벌 여행 전문 잡지 ‘트래블 앤 레저(Travel + Leisure)’가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섬 탑 5(The Top 5 Islands in the Asia)’에 이름을 올렸다.

트래블 앤 레저 매거진은 팔라완을 비롯해 인도 안다만 제도, 태국 코사무이, 인도네시아 발리, 몰디브를 아시아 최고의 섬으로 선정했다.

트래블 앤 레저 매거진 관계자는 “팔라완에서는 아름다운 바다와 새하얀 백사장, 웅장한 산을 마주하게 된다”며 “친환경적인 컨셉트를 추구하는 여러 호텔들을 비롯해 프라이빗한 경비행기를 통해서만 갈 수 있는 럭셔리 호텔 브랜드 아만풀로 리조트(Amanpulo Resort)까지 다양한 형태의 숙박 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섬”이라고 극찬했다.

팔라완
 BTS 화보촬영지 팔라완 코론

팔라완은 또한 ‘전 세계의 섬’ 19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트래블 앤 레저는 특히 팔라완을 태국의 코사무이와 함께 다이빙을 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섬으로 추천했다.

필리핀 관광부 베르나데트 로물로 푸얏 장관은 “필리핀 특유의 친절한 환대 정신과 결합된 경이로운 자연 유산은 팔라완과 같은 섬을 세계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 관광부는 최근 전세계인들의 여행이 다시 시작될 때 필리핀이 최우선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현지에서의 다양한 준비를 보여주는 ‘More Fun Awaits’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 공식 사이트를 통해 필리핀 현지에서 다채롭게 준비하고 있다. 현지 여행업계 종사자들의 영감 가득한 스토리를 비롯해 다양하고 매력적인 장소들을 알리는 데 중점을 두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팔라완의 버드하우스
팔라완의 버드하우스
아만풀코 리조트
아만풀코 리조트

 

<사진/필리핀 관광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