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0-21 18:11 (목)
제주에서 플로깅하며 깨끗한 바다 지켜요!
상태바
제주에서 플로깅하며 깨끗한 바다 지켜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9.24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립-엘르, ‘제주바다 플로깅’ 친환경 캠페인 개최

프립이 개천절∙한글날 등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누구나 쉽게 관광지에서 자연 보호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엘르’와 함께 ‘제주바다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주바다 플로깅’ 캠페인은 제주 지역 바다에서 쓰레기를 줍고 달리는 플로깅(Plogging) 활동에 참여하는 친환경 액티비티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는 10월 6일까지 프립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프립이 추천하는 제주 액티비티 3종을 신청하면, 현장에서 호스트로부터 플로깅을 위한 굿즈 키트를 받을 수 있다. 개별 참여를 원하면 따로 키트만 구입하여 언택트 참여도 가능하다.

키트는 △생분해 소재로 제작된 쓰레기봉투와 장갑 △제주 바다 플로깅 손수건 △친환경 다회용 메쉬 가방 등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는 협재, 함덕, 김녕 해수욕장 등 제주도 각 지역의 바다를 방문해 플로깅에 참여하고 SNS에 인증하면 된다. 제주 방문이 어려운 참가자들은 굿즈 키트만 구매하여 제주 외 편하게 접근 가능한 바다, 혹은 일상에서 참여 및 인증할 수 있다.

엘르는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SNS 우수 인증자 50명을 대상으로 제주바다 플로깅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인증 기간은 10월 11일부터 31일까지다. 필수 해시태그(#제주바다플로깅, #JejuBadaPlogging #프립하자)와 엘르에서 제작한 GIF 스티커를 함께 올리면 된다. 굿즈 키트 판매 수익은 제주바다 정화활동을 진행하는 친환경 단체 ‘사단법인 세이브제주바다’에 전액 기부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