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국내 최정상 K-POP스타가 펼치는 ‘INK콘서트’ 25일 온라인 개최
상태바
국내 최정상 K-POP스타가 펼치는 ‘INK콘서트’ 25일 온라인 개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9.1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주요관광지 방문, 무대 꾸며 인천 여행 기분 선사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제12회 INK(Incheon K-Pop)콘서트’(이하 INK콘서트)를 오는 25일 온라인·무관중 생중계로 개최한다.

INK콘서트는 2009년 첫 개최, 올해 12회째로, 매년 국내 최정상급 K-POP 스타의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관람이 어려워짐에 따라, 국내외 K-POP 팬들을 위해 25일 저녁 7시부터 INK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지헌(프로미스나인), 제노(NCT DREAM)가 MC를 맡고, NCT 127, 에스파,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에버글로우, 스테이씨, 온앤오프, WOODZ, CIX, 크래비티 등 10개 팀의 스타들의 출연을 확정했다. 또한, 인천의 관광지를 배경으로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INK콘서트는 XR(확장 현실) 기술을 통해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실감나게 소개할 예정으로, 스타들이 직접 인천의 주요관광지를 방문하여 무대를 꾸미는 등 INK 콘서트를 관람하며 마치 인천을 여행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국내외 K-POP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출연진의 포토타임, K-POP 스타들이 직접 인천의 관광지를 소개하는 인터뷰 등을 생중계로 방영하여 인천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사전프로그램도 제공될 예정이다.

라인업, 온라인 이벤트 등 ‘제12회 INK콘서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