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8 12:37 (화)
고양 원당화훼단지 견학가서 화분·바구니 체험해 봐요!
상태바
고양 원당화훼단지 견학가서 화분·바구니 체험해 봐요!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9.1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시민과 함께하는 원당화훼단지’ 하반기 체험·견학 프로그램 실시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화훼·원예문화 확산과 꽃소비 생활화를 위한 ‘하반기 원당화훼단지 체험·견학 프로그램’을 오는 10월 31일까지 고양시 원당화훼단지에서 진행한다.

험·견학 프로그램은 화훼단지 내 주요 재배농장을 무료 견학하고 식물 심기 및 화분·바구니 만들기 등 유료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생생한 화훼 재배 현장을 둘러보며, 화훼 농가들의 쉽고 전문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은 꽃의 생육 과정을 배우고 직접 체험까지 할 수 있는 ‘화훼교육 중심코스’와 희귀 분재를 감상하고 관리법을 배울 수 있는 ‘분재애호가 코스’로가 잇다.

나만의 미니정원 만들기, 꽃바구니 만들기 등 상반기에 큰 인기를 끌었던 체험 프로그램도 참가 단체별 눈높이에 맞는 맞춤 설명과 알찬 현장 교육으로 방문객들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원당화훼단지 체험·견학 프로그램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참가 접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방문객 안전을 위해 1회 동시 이용 인원은 30명 이하로 제한된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박동길 대표이사는 “고양시민과 수도권 주민들에게 원당화훼단지와 꽃 소비 생활화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