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8 12:37 (화)
고양시,시티투어 다시 달린다
상태바
고양시,시티투어 다시 달린다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1.09.1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티투어 버스 운영 재개
시티투어 버스 운영 재개

경기 고양시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4단계 격상 이후 중단한 ‘고양 시티투어’가 다시 시동을 걸었다.
 
기존과 다른 점은 탑승 인원을 50% 이하로 줄이고, 팀당 인원을 최대 6명(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14일 경과자 2명 포함)으로 제한했다.

시는 차량 탑승 인원이 줄어듦에 따라 시티투어를  한 대 더 추가해 2대로 늘렸다.

기존 35인승 투어버스는 화~일요일에 독특한 테마 노선을 운행한다.

테마노선 구성은 ▲ 화요일은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문화 산책 ▲ 수요일은 행주의 멋과 낭만을 즐기는 평화 나들이 ▲ 목요일은 추억의 경의선 ▲ 금요일은 한 주의 피로를 날리는 힐링 산책 ▲ 토요일은 그때그때 바뀌는 이벤트 데이 ▲ 일요일은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족 데이로 운영된다.

새로 추가한 버스(15인승)는 계절별·시즌별 각종 행사와 공연, 체험행사 코스를 찾아간다.

올가을 방문 코스는 '평화 자전거'체험이며, 평화 자전거 라이더의 해설과 함께 대덕 생태공원, 정릉천 숲길의 정취를 즐길 수 있다.
 
시는 백신 접종을 독려하기 위해 백신 1차 이상 접종자를 대상으로 탑승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선 전화(☎010-5106-3158) 또는 고양 시티투어 홈페이지(goyangcitytour.modoo.at)에서 예약한 다음 탑승 당일 현장에서 접종확인서 등 증빙자료를 제시하고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