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크루즈 타고 울릉도로 특별한 가을여행을!
상태바
크루즈 타고 울릉도로 특별한 가을여행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9.0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울릉도 크루즈 신규 취항 이벤트
독도 석양
독도 석양

크루즈 타고 울릉도로 특별한 가을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인터파크투어가 크루즈에서 1박을 하고, 울릉도 도착 후 2박을 하는 총 3박4일 울릉도 여행을 즐기는 ‘울릉드 크루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신규 취항 울릉도 크루즈 상품은 포항에서 출발하는 ‘뉴 시다오 펄’로, 2만톤급 규모에 안락한 객실을 갖췄다.

상품은 패키지와 자유여행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패키지와 자유여행 모두 왕복 크루즈를 포함하며, 패키지는 울릉도 관광과 숙소 제공을 포함한다.

관광은 산책코스가 잘 조성된 ‘도동 해안 산책로’, 자연포구 마을인 ‘통구미 마을’, 화구원 ‘나리분지’, 울릉도와 독도의 국가지질공원인 ‘봉래폭포’, ‘저동해안산책로’ 등 울릉도와 독도를 아우르는 대표적인 관광지를 모두 포함했다.

울릉도 해안도로
울릉도 해안도로

또한 자연절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독도전망대 케이블카와 독도관광 등을 원할 경우 선택관광으로 즐길 수 있다. 울릉도의 별미를 맛볼 수 있는 특식과 정식 등 5회의 식사도 제공한다.

자유여행은 울릉도 숙박 제공까지 포함돼 있으며, 그 외에 울릉도에서의 관광 및 식사는 자유롭다.

패키지는 27만9000원부터, 자유여행은 1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상품 선택 시 구성과 옵션사항에 따라 가격은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크루즈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아이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병모 인터파크 테마여행 담당자는 “이번 울릉도 크루즈는 편안한 이동이 보장된 만큼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으로 특히 추천하며, 울릉도와 독도의 아름다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관광이 포함된 코스를 선택한다면 후회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인터파크>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