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한번 뿐인 신혼여행 ‘인천’으로 가볼까!
상태바
한번 뿐인 신혼여행 ‘인천’으로 가볼까!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9.08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인천관광공사, 신혼여행 럭셔리 호텔 패키지 상품 출시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기존 해외여행의 주 타깃층인 신혼·부부·연인 등 커플 여행객 대상 ‘럭셔리 호텔 패키지’ 상품을 8일 출시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산업 활성화 및 신규 국내여행 수요 창출에 나선다.

이 상품은 평생 한 번 뿐인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하얏트 인천, 네스트호텔, 경원재앰배서더 인천 등 인천을 대표하는 5성급 호텔 4곳과 ‘2021년 인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더 스파엣파라다이스’와 ‘왕산마리나 현대요트’ 등의 관광자원을 결합, 구성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숙박은 물론 호텔 수영장과 애프터눈 티, 샴페인 룸서비스 등의 다양한 부대 서비스를 포함한다.

또 둘만의 스냅사진 촬영 또는 이색카페 체험을 더한 기본 상품과, 여행을 더욱 프라이빗하게 해 줄 럭셔리 스파와 요트체험, 해외여행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인천공항 무착륙비행 체험이 옵션 상품이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게 상품을 고를 수 있다.

상품 예약은 하나투어닷컴을 통해 가능하며, 판매는 오늘(8일)부터 프로모션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공사 국내관광팀 한아름 팀장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가기 어려운 시대에 인천공항과 지역 고유의 관광자원을 활용해 인천시가 최초로 선보이는 럭셔리 상품인 만큼, 구성과 프로모션에 많은 공을 들였다” 며, “앞으로 신혼여행객을 포함한 MZ세대 대상 상품을 지속 개발하고 지역 업계와 적극 협업하여 송도와 영종도를 럭셔리 여행 목적지로 브랜딩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