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3 15:46 (목)
항공권이 ‘단돈 36원’...껌값도 안돼
상태바
항공권이 ‘단돈 36원’...껌값도 안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1.12.0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아시아 10주년 기념, 특가 이벤트 실시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에어아시아는 12월 8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10센, 한화로 약 36원인 특가 항공권을 내놨다.

이번 특가항공권은 쿠알라룸푸르에서 출발, 페낭, 랑카위, 코타바루, 코타키나발루, 쿠칭으로 가는 말레이시아

국내선은 물론, 싱가포르,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 발리, 메단, 태국의 방콕, 푸켓, 배트남의 하노이 등 단거리 국제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장거리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에어아시아엑스도 특가 항공권을 선보이고, 서울-쿠알라룸푸르 편도항공권을 14만원에, 쿠알라룸푸르에서 출발하는 호주 골드코스트, 멜버른 노선도 편도기준 12만 2천원에 선보였다.

이번 에어아시아 10주년 기념 특가 항공권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에어아시아 웹사이트(www.airasia.com)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모든 특가 항공권의 요금은 공항세를 비롯한 제세공과금이 모두 포함된 요금이며,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다.

특가항공권의 해당 여행기간은 2012년 7월 1일부터 10월 27일까지. 따라서 내년 여름휴가를 미리 계획, 이 기간동안 항공권을 예매한다면 알뜰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에어아시아의 캐슬린 탄 지역판매 책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10년 간 에어아시아를 꾸준히 이용하고 지지해준 승객들을 위한 감사의 표시”라며, “앞으로도 에어아시아는 승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더 낮은 요금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어아시아의 온라인 여행 포털사이트 에어아시아고(www.airasiago.com)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말레이시아 국내선 및 단거리 국제선 항공권과 2박의 호텔패키지를 제세금 포함해 2만원의 특가에 선보인다.

▲ [독일 매직시티]자유에 대한 갈망의 흐름 '라이프치히'

'석양에 묻는 2011'... 인천해넘이 명소

▲ 재미 쏠쏠! '생태프로그램 천국' 한강공원

▲ 연말연초, 공짜 여행 기회 잡아라

▲ 필리핀 바콜로드 직항 전세기타고 골프투어~

▲ 알싸한 초겨울! 영월로 박물관 여행 떠나볼까?

▲ 그 곳으로 떠나는 신혼여행 어때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