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9월에도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무착륙 관광 비행을 인천공항 2편, 김포공항 1편, 대구공항 1편 등 4회 운항한다.
무착륙 관광 비행 항공편은 인천공항에서 18일과 25일, 김포공항에서 26일, 대구공항에서 25일 출발한다. 각 항공편은 오전 9시 45분 출발해 일본 상공을 선회한 뒤 오후 12시 출발지로 되돌아오는 일정이다.

무착륙 관광 비행 항공권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총액 운임 10만 7,6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8월 31일까지 티웨이페이 삼성카드로 결제 시 2만 원 즉시 할인되는 쿠폰도 발급 가능하다.
무착륙 관광 비행 예매 시 편도로 설정 후 동일한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해야 한다. 항공편은 내국인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탑승 시 반드시 여권을 지참해야 한다.
면세점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주어진다. 티웨이항공 기내 면세점에서는 면세품 사전 예약 주문 시 주류, 건강식품, 화장품 및 향수 등 인기 상품의 최대 70%를 할인하고 있다. 기내 면세품은 반드시 사전 주문만 가능하며, 탑승하는 주의 목요일 자정까지 온라인, 메일, 전화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또한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시중 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멤버십 업그레이드,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을 탑승객 대상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