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내년 출범 예정 ‘충청남도관광재단’ 이끌 임원 공개 모집
상태바
내년 출범 예정 ‘충청남도관광재단’ 이끌 임원 공개 모집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1.08.2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 5명·감사 1명 비상근 임원, 내달 9일까지 모집

충남도는 내년 상반기 출범 예정인 충청남도관광재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초대 비상근 임원을 오는 9월 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충청남도관광재단은 관광 마케팅 사업을 포괄적으로 실행하는 전담 기관으로서 관광 자원과 연계한 콘텐츠·상품을 개발하고 융복합 관광 산업을 발굴하는 등 관광 분야에서 전문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이에 충남도는 지난 19일 제1차 관광재단 임원추천위원회를 열고 전문적인 식견과 역량을 갖춘 임원을 선발하기 위해 임원 후보자 자격 기준과 심사 방법 등을 의결했다.

공개 모집 신청서 접수 기간은 9일까지로, 모집 대상은 비상근 이사 5명, 감사 1명이며, 임기는 2년(1회 연임 가능)이다.

지원 자격은 관광재단 사업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하거나 도의 관광 및 마이스(MICE) 산업 정책 관련 지역사회 공헌이 있는 사람이며, 감사직의 경우 공인회계사 자격 소지자에 한한다.

공개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도 누리집 공고·고시 게시판의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 등 제출 서류는 도 관광진흥과에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등기우편은 9월 9일 오후 6시 기준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상세한 답변이 필요한 질의에 대해서는 다음달 2일까지 서면 질의서를 접수할 계획이다.

충남도 관계자는 “충청남도관광재단은 매력적인 관광 콘텐츠 발굴, 관광 분야 인력·기업 양성, 지역 관광업계 혁신 지원 등 도내 관광산업의 중추적 역할을 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