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에어서울, 9월 일본 다카마쓰 테마 무착륙 비행 3회 실시
상태바
에어서울, 9월 일본 다카마쓰 테마 무착륙 비행 3회 실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8.2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2일·19일·25일 무착륙 비행 실시
김포~제주 왕복항공권, 일본 온천 료칸 숙박권 등 경품 푸짐

에어서울이 일본 여행 기분을 낼 수 있도록 다카바쓰 테마 무착륙 관광비행을 9월 12일·19일·25일 3회 실시한다.

9월 무착륙 비행은 김포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의 다카마쓰을 선회 비행한 후 다시 김포공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특히 이번 무착륙 비행은 일본 ‘사누키 우동’의 본고장인 다카마쓰(가가와현)의 테마 비행으로, 기내에서는 다카마쓰와 관련된 퀴즈 게임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종식 후 인천~다카마쓰 노선 운항이 재개되면 사용할 수 있는 고토히라 온천 고토산가쿠 1박 숙박권, 다카마쓰의 특산물 ‘사누키 우동’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를 통해 에어서울 김포~제주 왕복항공권과 에어서울 로고숍 ‘민트몰’의 아기자기한 디자인 상품들도 추첨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롯데면세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등과의 제휴를 통해 면세점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기내 면세품은 에어서울 예약센터를 통한 사전 주문으로, 주류, 화장품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어서울의 무착륙 비행의 항공권 가격은 총액 운임 기준 116,000원부터다.

한편, 에어서울은 9월 17일에는 처음으로 출발지와 도착지가 다른 해외 관광 비행을 실시한다. 17일 비행은 김포를 출발해 일본 상공 선회비행 후 제주에 도착하는 여정으로, 롯데면세점 전세기로 운영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