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14 (화)
진에어 인스타그램 방탈출 게임으로 홍콩여행 떠나요!
상태바
진에어 인스타그램 방탈출 게임으로 홍콩여행 떠나요!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8.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까지 진행,..홍콩 왕복 항공권 등 경품 풍성

진에어가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 ‘뜻밖의 여행’을 15일까지 진행, 홍콩여행 기분을 선사하다.

이번 ‘뜻밖의 여행’은 인스타그램에서 문제를 풀고 정답을 찾아 나가는 방탈출 게임 형식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진에어가 준비한 홍콩 여행에 초청돼 공항과 기내, 홍콩 명소 등을 거쳐 다시 집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으로 구성돼있다. 참여자들은 각 장소로 넘어가기 위해 단서를 찾아 문제를 풀어야 하며 최종적으로는 파이널 코드를 찾아내야 한다.

‘뜻밖의 여행’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방탈출 게임을 모티브로 흥미롭게 진에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눈에 띈다.

또 파이널 코드를 찾아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 항공권 1매(3명) △폴바셋 디지털 상품권 5만원(3명) 폴바셋 디지털 상품권 3만원(10명) 등을 제공한다.

또 파이널 코드를 이용하면 9월 30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에서 1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소문내기 이벤트’, ‘단계별 중간 보상’ 등을 통해 커피 쿠폰, 진에어 굿즈 등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마케팅을 지속 준비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