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안동 여행 SNS 사진 공모전' 개최...국민 모두 참여가능
상태바
'안동 여행 SNS 사진 공모전' 개최...국민 모두 참여가능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08.0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 여행 사진 인스타그램 공모전 포스터

경북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은 지역의 관광지를 널리 알리고 새로운 사진 명소를 발굴하고자 ‘안동 여행 SNS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주제(꼬리에 꼬리를 무는 안동 여행 사진 인스타그램)에 걸맞게 안동의 인증샷 명소라면 어디라도 참가 가능하다.

공모전은 10월 31일까지 우리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인당 3점 이내로 작품을 응모할 수 있다. 

참여방범은 공모 마지막 날까지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안동여행 #안동관광 #안동데이트 #안동맛집 #꼬꼬무안동로 해시태그해 게시하면 된다. 

게시물은 전체 공개로 검색이 가능해야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 후 해시태그 삭제 등 게시물 확인이 불가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된다.

매주 최다 ‘좋아요’ 작품을 주간 BEST로 선정하며, 월별로 주간 BEST 대상 중 최다 ‘좋아요’ 작품을 월간 BEST로 선정한다. 

주간·월간 베스트 작품들은 소정의 상품이 지급되며, 11월 중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시회 기간 중 관람객과 전문가 채점을 거쳐 연말 대상 2작 품을 선정해 100만 원 상당의 안동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수상작은 안동시 홍보용 사진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상세한 내용은 안동관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동시 관광진흥과 관계자는 “MZ세대의 관광 트렌드인 인증샷 명소가 개인 SNS를 통해 활발히 홍보되고, 관광객은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해 참여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